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노브랜드 치즈 크림 케익 후기 : 가격, 용량, 칼로리, 영양정보

by 뮈냥 2023. 5. 28.
728x90

치크케이크는 겉면이 갈색이고, 속은 노랗고 부드러운 케이크로 커스터드 파이의 한종류예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중 하나랍니다. 크림치즈, 계란, 박력분, 우유, 레몬즙으로 만드는 치즈케이크는 달콤하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해요.


노브랜드 케이크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치즈 크림 케익 후기

노브랜드에서 나온 치즈크림케익으로 즐거운 티타임을 가졌어요. 

냉동상태로 배송되었는데,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힘들게 커팅을 했어요. 처음에는 얼은 상태라서 시원했고,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대신 단단하게 얼어있어서 스푼으론 먹기 불편했어요. 10분 정도 지나니, 실온에서 자연스럽게 해동되어서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 구매 정보

  • 구매가 : 9,980원
  • 구매처 : 이마트몰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 용량 / 열량 / 함량

  • 용량 : 590g
  • 열량 : 1,890kcal
  • 함량 : 크림치즈 42.97%, 식물성크림 18.8%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 영양정보(100g당)

  • 나트륨 : 300mg
  • 탄수화물 : 25g
  • 당류 : 17g
  • 지방 : 22g
  • 트랜스지방 : 0.6g
  • 포화지방 : 18g
  • 콜레스테롤 : 175mg
  • 단백질 : 5g

총 내용량은 590g이에요. 6등분 하면 한 조각에 100g 정도 되네요. 한 조각의 열량은 320kcal이니, 조금씩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 해동 및 섭취방법

  • 상온 해동 : 박스에서 꺼내어 상온에서 1시간 해동 후에 먹습니다.
  • 냉장 해동 : 박스 채로 냉장고에서 3시간 해동 후에 먹습니다.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 개봉

박스 속에 케이크는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 케이크의 외형

케이크의 위쪽 면이 달을 닮았어요. 옅게 갈색이 도는 노란 치즈 케이크랍니다.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케이크의 바닥 쪽은 얇은 시트가 깔려있고 그위로 꾸덕한 치즈크림 부분이에요.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 케이크의 맛

언 상태의 케이크 맛은 치즈맛이 나는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먹는 동안 해동이 되었는데, 시원하고 단단했던 부분들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바뀌었어요. 치즈크림의 맛이 달달하기도 하지만 치즈의 간간한 맛이 있어서 계속 입에서 당겼네요. 칼로리가 높으니, 한 조각만 먹기로 약속~! (혼자 외치는 다짐)

 

정리

  • 가성비 좋은 치즈크림케이크.
  • 차게 먹어도, 부드럽게 먹어도 좋아요.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롤 후기 _ 선물로 추천하고픈 롤케익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롤 후기 _ 선물로 추천하고픈 롤케익

도지마롤을 닮은 롤케익 대전의 명물 하면 성심당 튀김소보로가 떠오르는데요, 성심당은 저의 여행 위시리스트에 담겨있는 빵집이에요. 며칠 전 대전에 사는 지인분이 방문하셨어요. 그런데 생

amy7712.tistory.com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후기_2020 기네스북 등재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후기_2020 기네스북 등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는? 파리바게뜨 실키 롤케이크 실키 롤케이크는 1988년 5월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꾸준하게 판매되었다고 해요. 5개국에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동안 1249만 84

amy7712.tistory.com

메가커피, 메가사이즈 몽쉘 케이크 후기

 

메가커피, 메가사이즈 몽쉘 케이크 후기

평소에 초코파이 종류 중에서는 몽쉘통통을 가장 좋아해요. 초코빵과 크림이 부드럽고, 겉면을 싸고 있는 초코 코팅이 진하고 맛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몽쉘통통이 아닌 몽쉘 케이크를 메가 커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