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후기 : 패스츄리+감자채+치즈

by 뮈냥 2023. 12. 21.
728x90

뚜레쥬르에서 새로 나온 빵, "바삭치즈감자"를 구입해 보았어요. 바삭한 패스트리에 감자채, 치즈를 토핑 하고, 통후추와 트러플로 풍미를 더한 제품이라고 해요.


뚜레쥬르 새로 나온 빵

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크룽지 닮은 바삭치즈감자

뚜레쥬르에 갔더니 크룽지 비슷한 빵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얼핏 보면 부침개와 닮았는데, 패스트리 위에 감자채를 얹은 후에 눌러서 구워낸 듯한 형상이에요.

 

이름도 "바삭치즈감자"여서, 이 조합 맛이 없을 수 없겠더라고요.

 

크로와상을 눌러서 만든 크룽지가 나온 지 좀 되었는데, 아직 못 먹어봤어요. 패스츄리를 눌러 만들었기에 크룽지와 비슷한 맛일 것 같았답니다.

반응형

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 "바삭치즈감자" 크기 비교

"바삭치즈감자"와 같이 사온 팥도넛의 크기를 비교해 보았어요. 

 

"바삭치즈감자"도 눌러서 납작해지기 전까지는 팥도넛과 크기가 비슷했을 것 같아요.

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 "바삭치즈감자" 살펴보기

"바삭치즈감자"는 누룽지처럼 단단했어요. 표면에 감자채가 누른듯한 빛깔을 띄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크로와상과 비슷한 버터향이 있었어요.

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뒷면은 패스트리의 결이 그대로 보이고요. 시각적으로도 바삭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바삭치즈감자" 중량 및 열량

"바삭치즈감자" 1개의 중량은 58g, 열량은 245kcal, 당류 5g, 단백질 5g, 포화지방 5g, 나트륨 350mg이에요.

ㅔㅇ뚜레쥬르 바삭치즈감자

 "바삭치즈감자" 맛

일단 이름처럼 바삭합니다. 패스트리의 바삭함과 비슷하지만 좀 더 바삭하고, 안쪽은 치즈를 올려 눌러서인지 좀 질긴 듯한 느낌도 있었어요.

 

짭짤한 맛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졌는데, 트러플 맛은 못 느꼈어요.

 

맛있게 생긴 모습만큼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주진 못했답니다.

 

마무리

바삭함도, 맛도, 아쉬움이 있음


뚜레쥬르 신상, '작다고 얕보지 마라볼' 후기

 

뚜레쥬르 신상, '작다고 얕보지 마라볼' 후기

뚜레쥬르에서 나온 고로켓 종류의 마라빵! '작다고 얕보지 마라볼'이라는 풀네임을 달고 출시되었어요. 재미있는 작명 센스에서 느껴지는 기대감으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뚜레쥬르 신메뉴

amy7712.tistory.com

앙버터 라우겐 구매 후기 _ 뚜레쥬르에서 만난 진한 갈색의 독일빵

 

앙버터 라우겐 구매 후기 _ 뚜레쥬르에서 만난 진한 갈색의 독일빵

뚜레쥬르에 방문했는데, 만화에서 나올 것 같은 빵이 있었어요. 그 이름은 바로 앙버터 라우겐! 라우겐은 진한 갈색의 빵 표면에 사선으로 잘린 틈 속에 하얀 빵 결이 보이는 그런 빵이었어요.

amy7712.tistory.com

이마트 베이커리, 소보루 크로와상 후기

 

이마트 베이커리, 소보루 크로와상 후기

이마트 베이커리에서 파는 빵 중에서 생크림 크로와상을 좋아하는데요, 크림이 듬뿍 들어있고 가격도 착해서 이마트에 가게 되면 꼭 장바구니에 담는 품목이에요. 이번에 베이커리 코너에 방문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