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간단하게 챙겨 먹고 싶을 때, 커피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고 싶을 때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매하기 쉽고, 개별 포장이라 먹기 좋은 로투스 벨기에 에그 와플입니다. 계란이 들어가서 폭신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클래식한 와플로 꿀이나 요거트, 생크림, 과일 등을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벨기에 디저트
로투스 에그 와플 후기
로투스는 비스코프 쿠키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예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쿠키지요. 로투스에서 나온 와플도 있더라고요. 맛이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소포장되어 있어서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어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 구매정보
- 구매가 : 1,565원(2개)
- 구매처 : 이마트몰
1+1 행사로 2 봉지에 1,565원에 구매했어요. 원래 가격은 1봉에 1,580원(이마트몰 기준)이에요.
☞ 영양성분
- 나트륨 : 140mg
- 탄수화물 : 20.5g
- 당류 : 12.7g
- 지방 : 12.7g
- 포화지방 5.0g
- 콜레스테롤 : 77mg
- 단백질 : 3.3g
☞ 열량 및 용량
- 내용량 : 22g × 2개
- 열량 : 209kcal
한 봉지에 2조각이 들어있어요.
☞ 와플 맛있게 즐기기
개봉해서 조금 떼어 맛을 보니, 식은 팬케이크를 먹는 듯했어요. 따뜻하게 데워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토스트기에 넣어보았습니다.
두께가 얇아서 토스트기에 쏙 들어갑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로투스 에그와플이에요. 겉면이 살짝 바삭한 느낌으로 구워졌어요.
구워진 와플 위에 초코 헤이즐럿 크림을 바르고, 생크림도 올렸어요.
포크와 나이프로 먹기 좋게 잘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로투스 에그와플의 맛
개봉하자 먹은 맛보다 토스트기에 구워낸 맛이 더 괜찮습니다. 계란이 들어가서 인지 팬케이크 맛과 비슷했어요.
두께가 얇아서 빵 같은 식감은 조금 부족하고, 얇게 구워낸 파운드케이크와 비슷한 식감이었어요.
생크림과 헤이즐럿 크림을 곁들여서 괜찮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빈약한 와플이어서 아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