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먹태깡 라면 먹어봤더니_먹태과자 후속편이 컵라면인 이유?

by 뮈냥 2024. 1. 31.
728x90

먹태깡 큰사발면이 나왔어요. 먹태깡의 인기 이후, 과자에서 라면이 된 먹태깡의 맛은 어떨까요? 그 맛이 궁금해서 직접 먹어보았어요. 아래 후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농심 먹태깡 컵라면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과자에서 라면이 된 먹태깡

작년에 새로 나온 새우깡 형제, 먹태깡이 인기가 엄청났어요.

구하기 힘들어서, 최근에야 맛을 보았는데,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은근히 손이 간다" 정도였어요. 

 

아무래도 인기가 있다 보니, 새로운 파생 상품도 나왔는데요. 바로 먹태깡 라면이었어요.

괜히 품절이 될까 봐 조바심내면서 발견하자마자 샀는데, 생각보다 파는 곳이 많았어요.

 

먹태깡에 이어 먹태깡 라면까지 먹어보았어요.

결론부터 먼저 말하자면, 제 입맛에는 먹태깡보다 먹태깡 라면이 좋았어요. 그 이유를 지금 들려드릴게요!

반응형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 먹태깡 라면 파는 곳

먹태깡 라면은 현재 컵라면만 나와 있어요.

파는 곳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살 수 있어요.

먹태깡처럼 품귀현상은 없는듯해요.

 

다만 가격은 차이가 있었어요.

마트에서는 1,650원이었는데, 편의점에선 2,000원이었어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 먹태깡 라면 함량 및 조리법

먹태깡 컵라면의 중량은 118g이고, 열량은 525kcal예요.

스프에 마요네즈, 북어, 청양고추가 포함되어 있어요.

 

조리법은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 3분간 익혀주세요.

3분 후, 뚜껑에 표시된 곳을 뚫어서 물을 버려 주세요.

소스와 스프를 넣어서 비벼주면 완성이에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 먹태깡 라면 영양정보

먹태깡 라면은 국물라면이 아니고, 비빔라면이에요.

일반적인 비빔라면과 나트륨의 함량이 비슷했어요.

단백질과 칼슘도 들어있다는 것이 특이점이네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 먹태깡 라면 살펴보기

먹태깡 컵라면에는 먹태깡 비법소스와 비법스프가 들어 있어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컵라면 용기 안쪽에 건더기가 들어있어요. 건채소와 초록색 알갱이가 있었어요. 

초록색 알갱이를 조금 먹어보니 매웠어요. 청양고추로 추측이 돼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조리법대로 뜨거운 물을 부어 3분간 면을 익힌 후에 물을 모두 버렸어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비법소스를 면 위에 부어보니, 냄새와 색이 간장과 마요네즈를 섞은 거 같았어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비법소스는 하얀색 소스였는데, 청양고추향과 먹태향이 났어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소스를 잘 섞어주니 매콤한 향이 올라왔어요.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 먹태깡 라면 맛 후기

먹태깡 컵라면의 맛은 매운맛이에요.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훅 올라와요.

거기에 마요네즈 맛이 있어서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맛도 있어요.

먹태깡 먹을 때처럼 먹태향이 있는데 짭조름하면서 맛있어요.

 

먹태깡 보다 먹태깡 라면의 맛이 더 매력적이었어요. 

청양고추의 매콤함과 향이 더 진하게 느껴져서 그런 거 같아요.

 

맥주와 함께 곁들여도 어울리는 맛!

매운 음식을 못 먹는 분들은 패스하세요! 맵싸합니다!


먹태깡 청양마요맛 후기 : 품절 대란? 물량 풀렸다!

 

먹태깡 청양마요맛 후기 : 품절 대란? 물량 풀렸다!

2023년 6월에 나온 새우깡 친구, 먹태깡은 주로 안주로 먹는 먹태와 깡 과자를 조합한 농심의 신상 과자예요. 6개월 동안은 인기 탓인지 품절이라 살 수 없었는데, 최근에는 물량이 풀렸는지 마트

amy7712.tistory.com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후기 : 먹태깡 입힌 감자칩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후기 : 먹태깡 입힌 감자칩

포테토칩 먹태 청양 마요 맛은 먹태깡에 뒤를 이을 농심의 신상 과자라고 해요. 바삭한 감자칩 식감에 먹태 청양 마요맛을 입혀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맛과 풍미를 담고 있어요. 농심 감자

amy7712.tistory.com

먹태깡 대신 황태킹 먹어봄

 

먹태깡 대신 황태킹 먹어봄

황태킹은 홈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청양마요 시즈닝을 뿌린 스틱형 스낵이에요. 먹태깡 품절 이후에 출시된 제품으로 먹태깡과 비슷한 느낌의 간식이었어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