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먹태깡 청양마요맛 후기 : 품절 대란? 물량 풀렸다!

by 뮈냥 2024. 1. 27.
728x90

2023년 6월에 나온 새우깡 친구, 먹태깡은 주로 안주로 먹는 먹태와 깡 과자를 조합한 농심의 신상 과자예요. 6개월 동안은 인기 탓인지 품절이라 살 수 없었는데, 최근에는 물량이 풀렸는지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었어요.


농심 먹태깡 후기

먹태깡 청양마요맛

품절대란 먹태깡, 이젠 구하기 쉽네!

먹태깡이 나온 이후, 그 맛에 대한 여러 가지 소문을 듣고, 궁금한 마음에 한번 먹어보려 했어요. 하지만 물량을 조금씩만 푸는 건지, 파는 곳을 찾기 힘들었어요.

 

얼마 전 마트 과자 코너를 지나가는데, 지나가던 사람이 먹태깡 이야기를 하길래 근처 매대를 돌아보니, 먹태깡이 있었어요. 보물 찾기에서 보물을 찾은 듯, 얼른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요즘에는 물량이 풀렸는지 먹태깡을 구입한 이후에 다른 마트에서도 진열되어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먹태깡이 나온 이후에 명태깡, 황태깡 그리고 청양마요맛 과자들이 줄줄이 나오고 있는데요, 도장 깨기처럼 하나씩 먹어보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 열풍의 시작, 먹태깡을 먹어본 소감을 적어볼까 해요.

먹태깡 청양마요맛

반응형

☞ 먹태깡 청양마요맛 가격

먹태깡 1 봉지는 용량이 60g, 가격은 1,360원이에요. 이마트 과자 코너에서 샀어요. 

 

먹태깡 파는 곳? 요즘은 물량이 많이 풀려서  편의점 및 동네 마트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먹태깡 청양마요맛

☞ 먹태깡 청양마요맛 살펴보기

한 봉지 60g 속에는 북어 3.9%, 청양고추 0.6%, 마요네즈맛 분말 2.8%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280kcal예요.

먹태깡 청양마요맛 영양 정보

☞ 먹태깡 청양마요맛 영양정보

짭짤한 맛이 나는 과자라서 나트륨 함량 높은 편이었어요.

먹태깡 청양마요맛

☞ 먹태깡 청양마요맛 후기

봉지를 개봉하고 냄새를 맡아봤어요. 먹태 비슷한 말린 생선의 향이 조금 있었어요.

먹태깡 청양마요맛

먹태깡의 모양은 새우깡과 달랐어요. 두께감도 있고, 감자 과자 포스틱과 비슷한 모양이에요. 모양뿐 아니라 식감도 비슷하고요. 두께감이 느껴지는 식감이었어요.

 

겉면에 파슬리인지 청양고추인지 붙어 있었고, 시즈닝 가루도 있어서 손에 묻는 편이에요.

먹태깡 청양마요맛

먹태 향과 맛이 처음에는 그렇게 강하지 않았어요. 

 

계속 먹다 보니 살짝 매콤하고, 먹태맛도 누적되어 점점 짭짤하게 느껴졌어요.

 

먹태깡이 처음 시작이어서 인기가 있었던 건 아닐까 싶어요. 현재는 비슷한 종류의 스낵이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먹어봤는데, 먹태깡보다 더 맛있는 먹태 과자들이 있었어요.

 

마무리

품절 대란? 그 정도는 아닌 듯!


 

먹태깡 대신 황태킹 먹어봄

 

먹태깡 대신 황태킹 먹어봄

황태킹은 홈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청양마요 시즈닝을 뿌린 스틱형 스낵이에요. 먹태깡 품절 이후에 출시된 제품으로 먹태깡과 비슷한 느낌의 간식이었어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amy7712.tistory.com

새우깡, 매운새우깡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새우깡, 매운새우깡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국민과자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새우깡'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예요. 귀에 쏙쏙 박히는 씨엠송과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손이 가는 짭조름한 맛이 인상적인 스낵입니다. 새우깡은 기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