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여행

오랜만에 대학로에서 본 연극 '수상한 흥신소'

by 뮈냥 2023. 10. 31.
728x90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수상한 흥신소'는 영혼을 보는 남자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유머와 감동이 함께하는 연극이었어요. 소극장에서 배우들과 가깝게 마주하면서 보니,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대학로 소극장 연극

수상한 흥신소 관람 후기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대학로에서 만났어요. 대학로 하면 연극공연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다양한 장르의 연극이 있어서 표만 있다면 골라 볼 수 있어요. 대체적으로 유명인이 나오면 거의 매진이에요.

 

제가 보고 온 연극은 유명인이 나오는 연극은 아니지만, 친구들과 함께 추억하기 좋고, 가볍게 웃을 수 있으면서 작은 감동까지 더할 수 있는 '수상한 흥신소'라는 연극을 보고 왔어요. 

 

무대를 비추는 뜨거운 조명, 열정적으로 배역을 소화하는 배우들, 관객들의 숨소리, 웃음소리... 관객으로 앉아있었지만, 그 공간 자체도 무대의 한 조각 같이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소극장 공연이 참 좋더라고요. 

 

시간이 흘러 오랜만에 찾은 소극장 공연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공간이었어요. 

 

그 공간 속 '수상한 흥신소' 이야기 살짝 들려 드릴게요!

소극장 선물 1관
소극장 선물 1관 위치

☞ 공연장 위치

  •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5 소극장 선물 1관
  • 대중교통 : 혜화역 1번 출구 우측 골목 두 번째 건물 3층

혜화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방문하기 좋았어요. 표를 예매하고 공연까지 시간이 1시간 정도 남았었는데, 1~2층에는 폴바셋 카페가 있어서 차 한잔 마시면서 기다릴 수 있어 좋았답니다.

 

공연을 하는 소극장 선물 1관은 3층이어서 동선 이동이 편하고 여유로왔어요.

 

공연장 내부는 소극장 규모이고, 방문할 당시 여름이었는데 에어컨이 빵빵하게 잘 나와서 시원하고 쾌적했어요. 소극장 공연은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이곳은 그중에서도 공간이 깔끔한 편이었어요.

반응형

대학로 연극 수상한 흥신소 포토 타임

☞ 수상한 흥신소 출연진

관람 회차별로 다른 배우님이 출연하시는 데, 제가 본 연극에 나온 출연진은 오상우 영혼을 보는 능력자 오상우 역에 지상록 배우님, 미스터리 옆집 여자 김지연 역에 배혜수 배우님, 팔색조 매력의 멀티녀 역에 황미선 배우님, 다역으로 관객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멀티남 역에 주우성 배우님이었어요.

☞ 수상한 흥신소 감상문

일단 멀티녀와 멀티남 역할을 하시는 두 분의 캐미와 다양한 모습이 연출되는 점이 재미있었어요. 또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방식의 진행도 자연스러워서 즐겁게 웃으면서 보았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삶과 가족 간의 관계에 대한 내용인데, 너무 무겁거나 또 가볍지 않게 스토리에 재미있는 유머 코드가 섞이면서 자연스럽게 진행되었어요.

 

즐겁게 웃다가 마지막에 감정을 살짝 건드려주는 포인트까지. 작은 무대지만, 4명의 배우들이 꽉 차게 채워주는 공연이었습니다. 

 

전개가 빠르고 숨 쉴 틈 없이 배우분들이 스토리를 몰아쳐가서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하면서 보았고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즐기는 감성 문화생활로 연극 강추!


[서점 투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서점 투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영등포에 있는 교보문고에 다녀왔어요.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해 있어서, 서점을 방문한 후에,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그래서 서점을 가야 할 일 이 생기면 방문하는 교보문

amy7712.tistory.com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방문 후기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방문 후기

김포공항역 롯데몰 내에 있는 영풍문고에 방문했어요. 롯데몰에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트리가 반겨주네요. 쇼핑몰에 오니깐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껴지고 좋았답니다. ☞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amy7712.tistory.com

[책이야기] 오늘 하루가 힘겨운 너희들에게 _ 오은영의 사춘기 터널 통과법(아이편)

 

[책이야기] 오늘 하루가 힘겨운 너희들에게 _ 오은영의 사춘기 터널 통과법(아이편)

사춘기 아이의 마음 읽어주기 부모로서 육아를 하다 보면, 문제 상황이 찾아왔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들이 있습니다. 제대로 상황을 해결하지 못하고 얼렁뚱땅 넘어가면, 나중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