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이건 특급배송이야! 하루만에 받은 빼빼로 선물(+빼빼로크런키 리뷰)

by 뮈냥 2022. 11. 12.
728x90

빼빼로 세트 선물 받았어요.

11월 10일 저녁 깜짝 톡을 받았어요.

친구가 쿠*에서 빼빼로 선물을 보냈더라고요.

주소를 입력하라고 해서, 입력했어요.

 

다음날 오후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바로 어제저녁에 주소를 입력했던 그 선물이었죠.

"언빌리버블! 이건 특급배송이야!"라고 외쳤습니다.

 

빼빼로데이에 받은 절친의 서프라이즈 선물, 빼빼로 세트 함께 보실까요?

빼빼로 기획세트

택배 박스 속에 들어있던 빼빼로 박스입니다.

깔끔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빼빼로 세트 갯수

빼빼로가 12개나 들어있어요.

빼빼로 세트

박스를 개봉하니, 빼빼로 박스가 줄을 선 듯 나란히 들어 있습니다.

빼빼로 크런키

크런키와 빼빼로가 콜라보한 제품이네요!

 

크런키를 좋아하는데 빼빼로의 초콜릿 부분에 크런키를 입혀서 더 향상된 식감이 느껴질 것 같습니다.

빼빼로 크런키 영양정보

☞ 빼빼로 크런키 한봉의 영양성분은?

내용량 39g, 열량 205kcal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24g, 당류 13g, 지방 11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3g

빼빼로 크런키 포장

빼빼로 과자박스를 열면 비닐 포장된 제품이 들어있어요.

 

포장지에 투명한 부분이 있어서 과자의 모양을 미리 볼 수 있었어요.

빼빼로 크런키 필림 포장재

포장된 비닐봉지는 녹색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녹색기술 적용 필름 포장재를 사용하였다고 되어있는데, 환경에 덜 위해하다는 뜻 같은데, 구체적으로 어떤 의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빼빼로 크런키 용량
빼빼로 크런키 과자 갯수

빼빼로 크런키 한봉에 들어있는 막대과자의 개수는 9개였어요.

빼빼로 크런키 과자 1개의 길이

빼빼로 크런키 막대과자의 길이는 대략 12.5cm 정도입니다.

빼빼로 크런키 과자 1개의 폭

빼빼로 크런키 막대과자의 굵기는 대략 0.5cm 정도 됩니다.

빼빼로 크런키 과자 모양

기본형 빼빼로는 막대과자에 초콜릿이 입혀진 형태이고, 빼빼로 크런키 버전은 초콜릿에 크런키까지 더해진 형태입니다.

빼빼로 크런키 과자 모양 상세
빼빼로 크런키 과자 단면 모양

크런키는 뻥튀기 같은 과자가 초콜릿에 포함되어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있어 맛있어요.

 

빼빼로 크런키 역시 크런키의 장점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빼빼로데이가 상술로 생각되기도 하지만, 또 다른 면에서는 가까운 사람끼리 마음을 표현하고 정을 나눌 수 있는 날이라고 생각해요.

 

저에게 빼빼로 데이는 가족과 친구, 가까운 지인분들께 작은 나눔을 하면서 한 번씩 웃을 수 있는 여유를 느끼는 날이었습니다.

 

마무리
2022년 빼빼로데이 후기

바게뜨로 만든 대왕 빼빼로

 

바게뜨로 만든 대왕 빼빼로

어제는 빼빼로 데이였습니다. 빵집에 들러서 조금 사이즈가 큰 빼빼로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그런 상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눈에 띄는 바게트를 무작정 집어 들었습니다. 바게트에 초콜릿을

amy7712.tistory.com

빼빼로 데이 쿠키 만들기 _ 플레이 쿠키 반죽 vs 셀프 쿠키 반죽

 

빼빼로 데이 쿠키 만들기 _ 플레이 쿠키 반죽 vs 셀프 쿠키 반죽

벌써 11월, 곧 빼빼로 데이가 다가온답니다. 작년 빼빼로 데이에는 대왕 빼빼로를 만들어 선물했었는데, 올해는 쿠키를 만들었어요. 버터쿠키를 만들려고 보니, 버터가 똑 떨어졌네요. 버터를 장

amy7712.tistory.com

꼬깔콘맛이 나는 빼빼로 내돈내산 후기

 

꼬깔콘맛이 나는 빼빼로 내돈내산 후기

내일이 빼빼로데이네요. 이 날을 챙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는 이번 빼빼로데이는 간단하게 챙겨볼까 해요. 빼빼로데이가 임박해서 다양한 빼빼로 상품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