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뼈 감자탕 구매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를 온라인에서 구매할수 있는데, 이번에는 감자탕 상품이 올라와서 1kg+1kg 총 두 팩을 12,900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는 항상 상품평을 먼저 확인하는데, 대체적으로 무난한 평이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먹어본 제품으로 드시는 분에 따라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통뼈 감자탕 개봉
- 주문한 바로 다음날 배송받았습니다. 정말 빠르네요!
- 감자탕 2팩 외에도 간장 뼈찜 2팩도 같이 주문해서 4팩이 딱 들어가는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담겨 배송되었습니다.
- 냉동식품이라 냉동고에 넣어놓고, 비상 반찬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 유통기한도 2022년 4월 28일까지라서 넉넉했습니다.
- 안내문이 동봉되어 있어서, 주의사항 및 간단한 조리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불에서 10분, 중불에서 5분 총 조리시간이 15분 정도 됩니다.
- 감자탕을 너무 오래 끓이면 짠맛이 날 수 있다는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 1팩당 1kg이나 국물과 뼈의 양을 생각하면 양이 많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 냉장실에 두어 냉동상태의 감자탕을 해동시켜 주었습니다.
- 양을 확인하기 위해 한팩을 먼저 전골냄비에 담아 보았습니다.
- 뼈 4개가 들어있고, 우거지 양이 한 줌 정도 됩니다.
- 두 팩을 전골냄비에 국물까지 모두 담아 보니 양은 사진 정도 됩니다.
- 고기의 양은 많지는 않지만, 한 끼 찌개 대용으로는 먹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통뼈 감자탕 조리 및 시식
- 파와 감자를 추가해서 넣어주었습니다.
- 감자탕이 끓을 때, 간을 살짝 보았는데 간은 되었으나 뭔가 빠진듯한 심심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던 들깨가루를 5큰술 넣어 주었더니, 맛이 더 구수해지고 좋았습니다.
- 라면사리도 마지막에 넣어 주었습니다.
- 면사리를 넣어서, 우거지와 고기를 같이 먹으니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 반찬 없을 때 냉동실에 넣어 두고 꺼내먹으면 좋습니다.
- 입맛에 맞게 재료를 추가해서 드시면 좋습니다.
- 고기의 양이 많지 않으나, 우거지와 같이 먹으니 밥반찬 정도로는 적당했습니다.
마무리
조리시간 절약가능함.
입맛에 맞게 재료추가 가능함.
2021.02.04 - [오늘집밥] - 집밥 백선생 레시피로 만든 요리 _ 찜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