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푸라닭 신메뉴 김부각 치킨, '김미바삭'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뮈냥 2023. 10. 3.
728x90

김미바삭 치킨과 삼색볼,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세트 메뉴 구성에 포함된 김미바삭 치킨은 푸라닭의 신메뉴로, 김부각을 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치킨이었어요.


푸라닭치킨 신메뉴 출시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포장

김미바삭 순살 치킨과 삼색볼

푸라닭 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정해인 님이 tv에서 보여주는 메뉴가 맛있어 보여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푸라닭에서 메뉴를 포장해서 들고 오는데, 솔솔 올라오는 풍미가 예사롭지 않았어요.

 

푸라닭 치킨은 요리 같은 메뉴가 있는데, 김미바삭은 풍미부터 요리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김미바삭이라는 이름만큼 특별했던 푸라닭의 신메뉴, 지금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포장

☞ 김이 바삭, gimme 바삭

이번 신메뉴의 콘셉트는 한식 스타일로 김과 조합한 치킨이에요. 김의 단짠, 고소한 맛과 김부각의 바삭함이 치킨과 만났어요.

 

순살 김미바삭의 판매 가격은 22,900원, 순살이 아닌 뼈치킨은 19,900원이에요. 순살의 경우에는 100% 국내산 통닭다리살을 사용해서 가격이 3천 원 더 비싸답니다.

 

보통의 치킨 메뉴는 뼈가 있는 치킨을 좋아하지만, 푸라닭은 순살 치킨도 맛있어요. 국내산 통닭다리살이라서 식감과 맛이 훨씬 좋아요.

푸라닭 삼색볼 포장

☞ 푸라닭 삼색볼

푸라닭의 사이드 메뉴로 삼색볼을 선택하면 3가지 맛을 골고루 맛볼 수 있어요. 가격은 3개입에 3,400원입니다.

푸라닭 삼색볼

왼쪽부터 블랙 치즈볼, 크림 치즈볼, 베이컨 감자볼이에요. 입맛에 맞게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푸라닭 삼색볼

치즈볼을 생각하며 먹는다면, 가장 치즈 맛에 충실한 것은 블랙 치즈볼이에요.

 

어차피 사이드는 사이드일 뿐, 사이드는 그냥 즐기는 거잖아요~ 가볍게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특히 튀김임에도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고요!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포장

☞ 푸라닭 김미바삭 개봉

가방 모양의 종이 뚜껑을 열면, 통풍이 잘 되게 포장되어 있는 구조예요. 밀봉하게 되면 뜨거운 열기에 치킨의 튀김옷이 눅눅해지니, 이런 디테일한 구조가 필요한 것이겠죠!

 

푸라닭에 대한 설명과 안내가 주르륵 적혀있고요. 하지만 고소한 냄새가 계속 올라와서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 푸라닭 김미바삭 첫인상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김부각이었어요. 그리고 큼직한 순살 치킨과 가득 덮여있는 후레이크!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포장 상태부터 올라오던 고소한 풍미가 개봉 후, 확 올라와서 후각으로 먼저 느끼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통실한 순살 치킨이 먹음직스러웠고, 방송에서 보던 그 느낌 그대로였어요. 후레이크는 치킨에 밀착되는 형태가 아니고, 뿌려져 있어요.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치킨을 접시에 담으니, 후레이크는 조금 겉에 붙은 정도.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맛

치킨은 살코기가 부드럽고 맛있게 잘 튀겨졌어요. 치킨이 바삭함은 덜하지만, 후레이크는 바삭했어요. 

 

후레이크의 맛이 달고, 짭짤했어요. 김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했어요. 또 바삭바삭하기까지, 맛있는 요소들이 다 들어있어서 후레이크를 계속 먹게 되네요. 

 

치킨과 함께 제공되는 청양 마요소스를 묻혀서 후레이크를 콕 찍으니 한입에 맛볼 수 있었어요. 매콤한 맛이 살짝 가미되면서 이 조합도 맛있더라고요.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푸라닭 김미바삭 치킨

☞ 푸라닭 김미바삭의 김부각

김부각은 반찬으로 먹는 진짜 김부각이네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김부각이요. 

 

김부각이 치킨하고 먹어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마무리

이 메뉴, 먹으면 먹을수록 요리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단짠 하면서도 바삭함이 맥주를 부르는 맛! 후레이크의 양이 정말 많았는데, 많이 짭짤했음에도 싹싹 다 먹어버렸네요.

 

푸라닭의 여러 메뉴 중에서 추천하고픈 메뉴가 또 생겼네요.


푸라닭 '마블로 악마' 치킨 후기

 

푸라닭 '마블로 악마' 치킨 후기

치킨을 고급스러움을 더한 푸라닭 치킨의 2023년 신제품, '마블로 악마'가 출시되었습니다. '마블로 악마'는 '악마'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마늘과 불맛이 한층 더 풍성해졌다고 합니다. '마

amy7712.tistory.com

푸라닭 바질페스타 순살치킨 후기 _ 이것은 요리인가, 치킨인가

 

푸라닭 바질페스타 순살치킨 후기 _ 이것은 요리인가, 치킨인가

얼마 전에 푸라닭 블랙 알리오 순살치킨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태껏 먹어본 순살치킨은 뼈 치킨보다 맛이 없었는데, 푸라닭 순살치킨은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순살로 선택하고, 안

amy7712.tistory.com

bhc 치킨, 마법클 후기 : 뿌링클과 다른 점

 

bhc 치킨, 마법클 후기 : 뿌링클과 다른 점

마법클 치킨은 bhc 치킨에서 새로 출시한 메뉴예요. 마늘, 버터와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토핑 된 치킨으로 뿌링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해요. bhc 치킨 신메뉴 마법클 후기 bhc 치킨 하면 뿌링

amy7712.tistory.com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치킨 후기_푸라덕트 미니언즈 한정판(노란색 치킨박스 & 주머니)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치킨 후기_푸라덕트 미니언즈 한정판(노란색 치킨박스 & 주머니)

푸라닭 순살 블랙 알리오 세트를 선물 받았어요. 요즘은 까똑으로도 선물을 줄 수 있어서, 친구로 등록되어있다면 누구에게나 선물을 보낼 수 있답니다. 선물 받은 치킨 교환권은 배달료를 지급

amy7712.tistory.com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후기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후기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기존에 포테킹 후라이드 메뉴에 하바네로 소스를 제공하는 메뉴입니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2021년 신메뉴로 bhc치킨 브랜드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치킨의 튀김옷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