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bhc 치킨, 마법클 후기 : 뿌링클과 다른 점

by 뮈냥 2023. 11. 3.
728x90

마법클 치킨은 bhc 치킨에서 새로 출시한 메뉴예요. 마늘, 버터와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토핑 된 치킨으로 뿌링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해요.


bhc 치킨 신메뉴

bhc 치킨 마법클

마법클 후기

bhc 치킨 하면 뿌링클 치킨이 대표 메뉴라고 생각되는데, 뿌링클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로운 맛이 출시되었어요. 

 

치킨에 단짠한 맛이 토핑 된다는 점에서 뿌링클 치킨과 비슷한데요, 이름도 뿌링클 치킨의 느낌을 그대로 가져온 "마법클" 치킨이랍니다.

 

마법클 치킨과 뿌링클 치킨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그 궁금증을 풀기 위해서 새로 나온 "마법클" 치킨을 먹어 보았어요.

반응형

bhc 치킨 마법클

☞ bhc 치킨 마법클이란?

"마늘, 버터의 단짠으로 치명적인 마법~ 한톨한톨 바삭함으로 홀리는 마법~ 클래스가 다르게 먹는 법 마법클" 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마법클 치킨은 마늘 버터의 와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토핑 되어 있는 치킨이에요.

bhc 치킨 마법클

☞ 마법클 치킨 가격

  • 뼈가 있는 마법클 치킨은 21,000원이에요. 조리 전 중량은 950g 이상이에요.
  • 순살 마법클 치킨은 23,000원이고, 닭다리살로만 만든 촉촉한 치킨인데, 닭고기의 원산지는 브라질산이네요. 조리 전 중량은 580g이고요.
  • 마법클 스틱 22,000원이고, 국내산 닭다리 10조각으로 구성된 메뉴예요.
  • 마법클 윙은 22,000원으로 국내산 윙과 봉 10조각씩 들어있는 메뉴예요.
  • 마법클 콤보는 22,000원이고, 국내산 닭다리, 윙, 봉 5조각씩 들어있는 메뉴예요.

bhc 치킨 마법클

☞ 마법클, 뿌링클 차이

마법클 치킨과 뿌링클 치킨은 토핑의 입자부터 달라요. 뿌링클 치킨에는 단짠한 시즈닝이 뿌려져 있다면, 마법클 치킨은 크리스피한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어요. 

bhc 치킨 마법클

☞ 마법클 치킨 후기

마법클 치킨은 박스를 열었을 때, 후각에서 느껴지는 버터향이 있어요. 

 

한입 먹었을 때, 딱 떠오르는 맛이 있었어요. 바로 허니버터칩이에요. 토핑 된 후레이크가 허니버터칩을 조각내어 뿌린듯한 느낌이었어요. 

 

먹다 보니, 뒤에 찾아오는 마늘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뿌링클 치킨과 마찬가지로 단짠한 맛의 치킨인데, 토핑이 주는 텍스쳐가 달라서 또 다른 느낌의 치킨이었답니다.

 

마무리

뿌링클 치킨을 좋아하지만, 마법클 치킨도 맛있었어요. 번갈아가며 찾게 될 맛이네요.


bhc 치킨 온라인 쿠폰 메뉴 변경하기

 

bhc 치킨 온라인 쿠폰 메뉴 변경하기

bhc 치킨 온라인 쿠폰의 메뉴를 변경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매장 방문 변경과 온라인 변경 중 온라인에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hc 치킨 쿠폰 메뉴 변경하기 온라인에서 변

amy7712.tistory.com

푸라닭 신메뉴 김부각 치킨, '김미바삭' 내돈내산 솔직 후기

 

푸라닭 신메뉴 김부각 치킨, '김미바삭' 내돈내산 솔직 후기

김미바삭 치킨과 삼색볼,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세트 메뉴 구성에 포함된 김미바삭 치킨은 푸라닭의 신메뉴로, 김부각을 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치킨이었어요.

amy7712.tistory.com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후기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후기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기존에 포테킹 후라이드 메뉴에 하바네로 소스를 제공하는 메뉴입니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2021년 신메뉴로 bhc치킨 브랜드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치킨의 튀김옷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