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치즈 듬뿍 피자
피자스쿨에서 신메뉴가 나왔는데, 먹어본 사람들이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한번 날 잡고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마침 피자가 당기는 날이 찾아와서 벼르고 있던 차에 포장 주문해서 먹어보았답니다.
막상 피자를 개봉하니 조금 다른 비주얼에 살짝 당황했어요. 과연 그 모습은?
피자스쿨 신메뉴, 오지치즈 포테이토 피자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피자스쿨은 빨간 색상과 하얀 색상으로 이뤄진 심플한 디자인의 피자 박스에 피자를 포장해 줍니다.
마침 비가 오는 날이라서, 포장해서 오는 동안 박스가 살짝 젖었네요.
신메뉴 오지치즈 포테이토의 가격은 13,900원이에요. 엣지부분에 치즈크러스트를 넣으려면 2,000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피자스쿨에서 주문 가능한 피자의 크기는 모두 동일해요. 스몰, 라지, 패밀리 이런 구분이 없습니다. 라지, 원사이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지치즈 포테이토 피자 영양성분
총 중량 812g
1회 섭취 참고량 2조각 (203g) 기준
열량 601kcal 당류 7g 단백질 19g 포화지방 12g 나트륨 1568mg
피자를 맛있게 먹는 방법 하나.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피자를 넣고 물 한 컵과 함께 넣은 후 1-2분 정도 데웁니다.
피자를 맛있게 먹는 방법 둘.
오븐을 예열시킨 후 180℃ 온도에서 약 4-5분간 데웁니다.
피자가 식었을 때, 박스에 적힌 두 가지 방법 중에 선택해서 데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고소한 웨지 감자와 짭조름한 체다치즈가 듬뿍!
웨지감자, 베이컨, 마요네즈, 체다치즈 마요 소스, 엔젤헤어 체다치즈가 토핑 되어 있는 오지치즈 포테이토 피자와의 첫 대면의 순간입니다!
주문 당시에 사진에서 보았던 비주얼과 달라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피자 테두리 부분은 엔젤 헤어 엣지라고 해서 고소하고 바삭해 보이는 느낌이었는데, 막상 받아본 피자는 일반 피자 테두리여서 주문이 잘못되었나 영수증을 제차 확인해 보았지요.
그래서 온라인상에 올라온 후기들을 찾아보았어요. 그랬더니 테두리의 모양이 천차만별이더라고요. 정말 사진과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진 피자가 있는 가하면, 제가 받은 피자처럼 일반 테두리 모양이 있고요. (사진 참조)
결국 내린 결론은 "만드시는 분의 스킬에 따라 모양이 다르게 나온다"입니다. 사진 보고 주문했는데, 이 부분이 좀 아쉽네요.
일단 비주얼은 아쉬웠지만, 맛있으면 OK~ 한 조각을 먹어보았습니다.
피자 위에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한 조각 집어 올렸을 때 묵직함이 있네요. 토핑이 흘러내리려고 해서 앞뒤로 잘 균형을 잡으면서 들어 올렸어요.
옆에서 보면 빵 위에 두툼하게 올라가 있는 토핑의 양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일반 포테이토 피자와 비슷한 듯하지만, 체다치즈와 마요네즈가 추가되어 식감이 부드럽고, 토핑의 맛이 풍성하게 느껴졌어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었고, 기존의 피자스쿨 피자에 비해 토핑 양이 많았어요. 한 조각 먹어도 든든하게 채워지는 기분이었어요.
토핑을 살짝 들어 올리면 마요네즈, 체다치즈 마요 소스, 엔젤헤어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듬뿍 들어있답니다.
비주얼에 잠깐 실망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의 신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절정의 여름 더위에 지친 한 주, 오지치즈 포테이토 피자와 맥주 한잔으로 더위를 달래 보고 싶은 주말입니다.
마무리
사진이랑 비슷하게
만들어 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