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인터내셔널 로스트, 추천 팁으로 즐기기 _ 호주에서 온 인스턴트 커피

by 뮈냥 2021. 7. 23.
728x90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기에 좋은 찬물에 잘 녹는 인스턴트커피를 구매해 보았어요.

 

호주에서 온 커피스틱이라고 하길래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맛보기용으로 소량만 구매했어요.

 

어떤 커피인지 전혀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맛보기용을 선택했답니다.

 

손가락 길이 정도의 코팅된 종이 스틱으로 되어있어서 개봉이 쉬워요.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인터내셔널 로스트는 인스턴트커피로 작은 입자의 가루였어요. 

 

이 가루커피로 몇 가지 커피음료로 마시는 팁이 있어서 만들어 보았답니다. 

플랫 화이트 만들기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플랫 화이트는 카페라떼보다 진하고 고소한 맛이라고 해요.

 

만드는 방법은 우유 200ml에 커피 2포를 넣고, 잘 섞어주면 돼요.

 

저는 가끔 이렇게 먹기도 했는데, 그게 플랫 화이트였다니 처음 명칭을 알게 되었네요.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인터내셔널 로스트는 찬 우유에도 잘 녹아요.

 

휘휘 저어주면 금방 녹는답니다.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인스턴트커피라 그런지 원두향은 나지 않았어요.

 

설탕 프림 뺀 커피만 우유에 넣은 맛이랄까?

 

저는 원래 먹던 방식대로 국산 인스턴트커피를 우유에 타 먹는 것이 더 맛있었어요. 

 

이 로스트 커피를 넣은 플렛 화이트는 밍밍하달까? 심심한 맛이었어요.

뚱라테 만들기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뚱라떼 만드는 방법은 바나나맛 우유에 인터내셔널 로스트 3포를 넣어 잘 섞어주면 돼요.

 

우유 용기를 그대로 사용하고 싶다면 한 모금 마시고, 커피 3포를 넣으면 간단해요.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바나나향과 진한 커피맛이 섞이면서 맛있었어요.

 

바나나우유가 커피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달달한 음료가 먹고 싶을 때 딱 좋답니다.

인터내셔널 로스트 International Roast

그래도 제일 입맛에 맞는 것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예요.

 

처음에는 원두향도 없고, 커피 특유의 씁쓸한 맛도 없어서,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여러 번 먹다 보니 부드럽고, 깔끔해서 자꾸 타 먹게 되네요.

 

특히 외출할 때 보온병에 찬물과 얼음, 그리고 인터내셔널 로스트 1포를 넣어주면 밖에서 먹기 딱 좋답니다.

 

마무리
밋밋한 만남이 반복되니, 매력이 느껴지는...

달고나 커피 _ 달고나 만들기

 

달고나 커피 _ 달고나 만들기

뮈냥의 오늘집밥입니다. 달고나를 만들어 달고나 커피를 만들었습니다. 한때 달고나 커피가 유행했습니다. 카페에서도 많이 판매되는 메뉴입니다. 조금은 늦었지만, 집에 있으면서 한번 재미

amy7712.tistory.com

복숭아 에이드 만들기 _ 황도 통조림으로 뚝딱

 

복숭아 에이드 만들기 _ 황도 통조림으로 뚝딱

올여름은 진짜 덥네요. 이렇게 습하고 더운 열돔 현상이 계속될 것이라 하는데, 더워도 너무 더워서 걱정이랍니다. 연일 더운 날씨에 집콕하면서 시원한 음료 한잔 만들어 더위를 식혀보았어요.

amy7712.tistory.com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 _ 휘피드 라이트 크림(Whipped light cream)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 _ 휘피드 라이트 크림(Whipped light cream)

뮈냥의 장바구니입니다.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시판되는 액상 생크림은 설탕을 넣고 차갑게 유지하면서 거품기로 휘핑하여서 단단해지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저는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