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나가사키 백짬뽕 후기(노브랜드)

by 뮈냥 2021. 10. 15.
728x90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노브랜드에서 나온 돈코츠 라멘을 맛있게 먹고,

이번에는 나가사키 백짬뽕을 사 왔어요.

한 봉지에 2인분인데, 판매가는 1980원이에요.

짬뽕이니,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어요.

과연 그 맛은? 두구두구두구....

지금부터 나가사키 백짬뽕을 샅샅이 파헤쳐 볼게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나가사키 백짬뽕 조리법은?

물 2L 정도를 끓여준 후, 면을 넣고 약 7분간 끓여주세요.

찬물에 면을 헹구고, 물기를 빼주세요.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당근, 양배추, 어묵, 숙주나물 등을 넣어 볶아주세요. 

냄비에 물 600ml를 넣고, 끓여준 후

분말수프, 볶음 채소, 면을 넣고,

1분간 끓여주면 완성이에요.

 

돈코츠 라멘보다는 조리과정이 복잡했어요.

면을 따로 삶아야 했고,채소도 볶아서 넣어야 했어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나가사키 백짬뽕 내용물은?

면 1묶음에 1인분씩 2묶음, 스프 2 봉지가 들어있어요.

 

내용물은 매우 간단했어요.

대신 채소류는 따로 준비해서 볶아 넣어야 했어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먼저, 면을 삶아주었어요.

끓은 물에 7분 정도 삶아주었어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삶은 면은 찬물에 헹궈주었어요.

 

면발은 굵은 편이었고, 쫄깃하고 탱탱했어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달궈준 후

채소를 볶아주었어요.

 

레시피에 있던 재료 중에

양배추와 당근만 집에 있어서 볶아주었는데,

어묵이랑 숙주가 들어가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잘 저어가며 볶아주세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냄비에 물 600ml를 넣고 끓여준 후, 

분말수프를 넣어주세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볶은 야채와 삶은 면도 넣어주세요.

1분간 끓여주면 완성이에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오징어향이 나긴 하는데,

해물류를 추가로 넣어야 하는지,

짬뽕 맛이라고 하긴 조금 약했어요.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노브랜드 나가사키 백짬뽕

면발은 짬뽕과 비슷했어요.

스프로 만들어내는 국물 맛은 좀 아쉬웠고요.

칼칼하고, 시원한 맛을 기대해서 그런지

생각과는 많이 다른 맛이었네요.

오징어, 새우, 청양고추를 추가하면 맛있어질 듯해요.

 

마무리
한 봉지만으로 맛있기는 무리~

돈코츠 라멘 후기(노브랜드) _ 깜짝 놀란 가성비

 

돈코츠 라멘 후기(노브랜드) _ 깜짝 놀란 가성비

무심하게 툭! 장바구니에 담아 왔던 오리지널 돈코츠라멘을 조리해 보았어요. 한 봉지에 2인분인데, 2천 원 정도의 가격이에요. 라멘은 보통 음식점에서 1인분에 7천 원 이상 내고 먹었던 기억이

amy7712.tistory.com

미인중식 홍야 밀키트 후기 _ 고기짬뽕,오징어짬뽕,유니짜장

 

미인중식 홍야 밀키트 후기 _ 고기짬뽕,오징어짬뽕,유니짜장

전에 이연복 짜장 밀키트를 먹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냉동인데도, 꽤 배달 중식과 비슷한 맛이 났어요. 이번에는 자신감을 갖고, 또 다른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바로 미인중식 홍야인데

amy7712.tistory.com

치즈쫄볶이(노브랜드) 후기

 

치즈쫄볶이(노브랜드) 후기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에 쫄면 사리, 라면사리 넣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장 보러 갔는데, 치즈 쫄볶이의 노란색 봉투가 눈에 들어와서 하나 사 왔어요. 치즈와 쫄면의 쫄깃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