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신짱 씨앗 호떡맛 내돈내산 후기

by 뮈냥 2021. 11. 6.
728x90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마트에서 눈에 띄는 신상이 있어서

심심풀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바로 못 말리는 신짱 씨앗호떡 맛이에요.

 

곧 다가오는 겨울,

겨울 간식하면 생각나는 호떡!

신짱 과자에 호떡 맛을 입혔다고 하니,

이건 꼭 먹어봐야겠더라고요.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크라운에서 출시된 못 말리는 신짱 씨앗호떡 맛은 

봉지 색이 상큼한 오렌지색이에요.

멀리서도 눈에 확 띄었답니다.

첫번째,두번째(출처. 크라운제과) 세번째(출처.삼양식품)

신짱 기본 맛은 빨간색 봉지예요.

씨앗호떡 맛 말고 검은색 봉지의 핫치킨 맛도 있어요.

신짱은 달콤, 고소한 맛이 좋아 먹기 때문에

매콤한 맛은 그다지 당기지는 않네요.

 

가장 먼저 출시된 건 삼양에서 만든 짱구이고,

크라운에서는 2000년에 못 말리는 신짱으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둘이 쌍둥이 과자 같지만, 제조사가 다르네요.

 

삼양 짱구는 이번에 띠부띠부씰 이벤트를 하네요.

과자봉지 안에 랜덤으로 짱구 이미지가 그려진

띠부띠부씰이 들어있대요.

저도 짱구를 좋아해서, 혹하는 마음이 생겼어요.

조만간 포스팅에 올라올 수도 있어요.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봉지에는 먹음직스러운 호떡이 그려져 있어요.

과자에는 검은깨 대신 땅콩 조각이 붙어있어요.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호떡 굽는 그림을 보니, 

조만간 호떡을 구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어제 나 혼자 산다를 보니,

마마무 화사님이 집에서 호떡을 만들어 먹는데,

너무 맛있게 만들고, 먹어서

마음이 심히 동했어요. 

오늘 포스팅하면서 더 요동치네요. 제 마음이...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봉지를 열었더니, 호떡 향이 났어요.

시나몬 향이 살짝 섞인 달콤한 향이요.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과자의 겉면에는 거뭇한 가루들이 보였어요.

시나몬 가루이지 않을까 추측돼요.

 

시나몬가루는 츄러스나 호떡 잼 안에 들어 있는데

특유의 향이 맛을 매력 있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구멍이 있는 과자들은 왠지 손가락에 끼워먹게 되더라고요.

누구나 한 번쯤 다 그런 경험 있으시잖아요. 그쵸? ㅎㅎ

 

신짱 씨앗호떡 맛은?

향은 호떡 향, 맛은 신짱 맛

호떡 냄새 맡으면서, 그냥 신짱 먹는 맛이에요.

그래도 그냥 신짱이 맛있어서,

달달한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무리
호떡 맛을 기대하기보단
가벼운 주전부리로 추천

고향만두칩(고향만두+생생감자칩) _ 이것은 만두인가,과자인가!

 

고향만두칩(고향만두+생생감자칩) _ 이것은 만두인가,과자인가!

고향만두칩 후기 전에 고향만두칩을 획득하게 된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추석 마지막 날 가족들과 내기 윷놀이 한판을 했어요. 1등은 만 오천 원 이내의 금액을 쓸 수 있고, 꼴등은 1등에

amy7712.tistory.com

맛있다고 소문난 꼬북칩 3가지 맛

 

맛있다고 소문난 꼬북칩 3가지 맛

한때는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은 구하기 힘든 품귀현상을 겪었다고도 합니다.  꼬북칩을 출시한 업체에서는 꼬북칩의 인기 덕분에 매출이 상승했다고도 합니다. 다행히 저는 근처 마트에서 쉽

amy7712.tistory.com

구운 짜장과 양파링_짜장과 양파의 콜라보

 

구운 짜장과 양파링_짜장과 양파의 콜라보

요즘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양파과자가 짜장과 조합된 상품이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먹어본 제품으로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드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