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팔도비빔면과 삼진어묵이 손잡고 만든 윈터에디션 후기

by 뮈냥 2022. 2. 5.
728x90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팔도비빔면은 여름에 즐겨먹어요.

매콤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여름과 딱 어울리죠!

아무래도 겨울에는 찬 비빔면을 찾지 않는 편이에요.

겨울에도 팔도 비빔면을 먹을 수 있도록 윈터 에디션을 만들었다고 해요.

과연 겨울에도 생각나는 팔도비빔면 일지...

궁금한 마음에 한번 먹어 보았어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팔도 비빔면 한 묶음에 4 봉지가 들어있어요.

봉지 디자인은 두 가지예요.

소복소복 눈이 담긴 겨울 느낌을 예쁘게 담았죠.

거기에 따뜻해 보이는 머그컵이 하나 그려져 있답니다.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팔도 비빔면 winter edition이에요. 

겨울용으로 출시되었어요.

글씨 위에 눈이 쌓여 겨울 느낌을 더해주었네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봉지에 그려진 머그컵에는 삼진어묵이라고 쓰여있어요.

그리고 "삼진어묵 국물과 함께"라고...

어묵 국물이 들어있음을 유추해 볼 수 있답니다.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봉지 뒷면에는 비빔면 조리법과 어묵 국물 만드는 법이 나와있어요.

 

상세 설명을 보기 전까지는 따뜻한 비빔면이 아닐까 상상했었는데, 추운 겨울 포장마차에서 떡볶이에 어묵 국물 먹는 것처럼 비빔면과 어묵 국물을 같이 먹는 방식이었어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봉지를 개봉하면 면, 비빔 스프, 어묵 국물 스프가 들어있어요.

 

면과 비빔스프는 기존 팔도비빔면과 동일했어요.

윈터 에디션이라고 했는데, 차이점은 어묵 국물 스프가 들어있는 것이었어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얇은 면사리는 기존 팔도 비빔면과 동일해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어묵 국물 스프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그릇에 분말스프 넣고, 끓은 물을 종이컵 1컵 정도의 양을 부어주면 어묵 국물 완성이네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어묵 국물 스프는 아이보리색 가루의 형태예요.

건조된 파와 김가루가 섞여있었어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끓은 물에 면사리 넣어 삶고, 찬물에 헹궈 물기를 잘 털어서 비빔소스를 넣고 잘 비벼 팔도비빔면을 만들었어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종이컵에 어묵 국물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종이컵에 가득 부었어요.

 

어묵 국물 만드는 것은 간단하니, 비빔면 만들어 놓고 어묵국물스프에 물을 부어주면 딱이네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비빔면과 어묵 국물!

팔도비빔면 윈터 에디션 한상 차림이 완성되었어요.

 

윈터 에디션이라고 해서 특별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어묵 국물이라니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어요.

팔도비빔면 × 삼진어묵 (winter edition)

시원한 비빔면 한입, 따뜻한 국물 한 모금!

이 조합은 괜찮았어요.

 

어묵 국물 맛이라고 하긴 좀 아쉬웠어요.

맛은 우동 컵라면 국물 맛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묵 국물을 꼭 잘 섞어주세요.

스프를 잘 녹이지 않으면 아래쪽 국물이 매우 짜답니다.

 

마무리
좀 아쉽다.

배홍동 vs 팔도 비빔면 vs 진 비빔면 _ 과연 비빔면 순위가 바뀔까?

 

배홍동 vs 팔도 비빔면 vs 진 비빔면 _ 과연 비빔면 순위가 바뀔까?

팔도비빔면에 도전하는 진 비빔면 이후 배홍동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팔도비빔면은 정우성 님, 진비빔면은 백종원 님, 배홍동은 유재석 님이 광고하면서, 광고 모델도 서로 팽팽하게 경쟁하

amy7712.tistory.com

삼양 비빔면 라이브 특가 해피썸머쉐킷

 

삼양 비빔면 라이브 특가 해피썸머쉐킷

어라? 삼양에서도 비빔면이 출시되었네? 얼마 전에 3사의 비빔면 후기를 포스팅했었습니다. 같이 출시되었으면 후기를 모아서 했을 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사실 삼양에서 비빔면을 출시했다는

amy7712.tistory.com

팔도 만능 비빔장이 들어간 불고기비빔장밥 후기

 

팔도 만능 비빔장이 들어간 불고기비빔장밥 후기

편의점에 갔다가 눈에 띄는 익숙한 디자인에 손이 갔던 불고기 비빔장 밥이에요. 편의점에서 양념장에 비빈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식이에요.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는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