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후기

by 뮈냥 2022. 3. 8.
728x90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SNS에서 핫했던 순두부를 넣은 열라면!

그 레시피처럼 순두부를 넣은 컵라면이 출시되었어요. 바로 순두부 진짬뽕이에요. 

편의점에서 2천 원대의 가격에 구매했어요. 다른 컵라면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더라고요. 편의점 2+1 행사 때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답니다.

 

지금부터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을 살펴볼까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몽글몽글 순두부'

순두부의 식감을 잘 표현해주는 문구예요. 몽글몽글한 순두부가 들어있을까요? (기대감 상승중!)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부와 짬뽕의 환상 조합'

맛을 상상해 보면 순두부와 짬뽕맛은 매우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스프류 중에서 순두부블럭 20%'

순두부를 블럭으로 만들었다니 신기하죠?

 

끓은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조리하면 더 맛있다고 해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조리방법

전자레인지가 있다면 끓은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서 2분에서 2분 30초간 조리한 후 순두부블럭을 넣고 잘 저어서 먹으면 돼요.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끓은 물을 넣고 4분 후에 순두부블럭을 넣고 잘 저어서 먹으면 되고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분 진짬뽕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115g이고, 열량은 475kcal에요.

국물라면이어서 나트륨 함량이 높은 편이에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부 진짬뽕의 면발은 납작하고 굵은 모양이에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액체스프와 순두부블럭이 들어있어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부블럭은 꼭 조리 후에 넣으라고 쓰여있어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부 진짬뽕의 스프는 액체형이에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액체스프는 진한 양념장과 비슷했어요.

면 위에 액체스프를 올리고, 컵의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에 4분을 기다리면 완성!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완성된 짬뽕면에 순두부블럭을 넣어주면 순두부 진짬뽕!

순두부 블럭은 몽글몽글하지 않고 딱딱했어요. 참깨라면의 계란블럭과 닮았어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부 블럭을 국물에 섞었더니, 풀어져서 작은 덩어리로 흩어졌어요. 기대했던 순두부의 몽글몽글한 식감은 없었고요.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순두부의 느낌은 없어서 아쉬웠지만, 짬뽕국물 맛이 좋았어요. 굵은 면발과 진한 국물이 참 잘 어울렸어요.

 

그냥 짬뽕 라면으로서는 맛있지만, 순두부 짬뽕으로는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차라리 진짜 순두부를 첨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마무리
맛있지만, 좀 비싼 듯

라임향 왕뚜껑 컵라면 후기

 

라임향 왕뚜껑 컵라면 후기

오묘한 컵라면 하나 들고 왔습니다! 장보기 하던 중에 눈에 띄었던 라임향 왕뚜껑! 라임향? 라임향이라고? 눈을 씻고 다시 보아도 라임향이라고 쓰여있었어요. 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컵라면을 먹

amy7712.tistory.com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재미있는 이름의 컵라면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이름하야 강철부대 간짬뽕이에요. 풀네임은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 큰 컵]입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검은색과 빨간색의 강렬함이 매운 라면이

amy7712.tistory.com

우유라면 컵라면으로 먹어봄

 

우유라면 컵라면으로 먹어봄

귀여운 포장지 디자인이 눈에 띄어 구매한 우유라면입니다. 보면 볼수록 귀요미 컵라면이네요!! 우유라면 레시피라고 하면 투움바 파스타 맛과 비슷하다고 알고 있는데, 과연 이 컵에 담긴 우유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