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라임향 왕뚜껑 컵라면 후기

by 뮈냥 2022. 1. 10.
728x90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오묘한 컵라면 하나 들고 왔습니다!

장보기 하던 중에 눈에 띄었던 라임향 왕뚜껑!

라임향? 라임향이라고?

눈을 씻고 다시 보아도 라임향이라고 쓰여있었어요.

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컵라면을 먹어봐야겠다는

도전정신이 불끈 생겨났습니다.

사실, 사 온 지 한 달이 넘었는데,

손이 안 가서 이제야 꺼내어먹어 보았어요.

라면에서 라임향이 나면 어떨까요? 상상해 보신 적이 있나요?

지금부터 라임향 왕뚜껑 미니컵라면을 샅샅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외형은 상큼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포장지 예시 사진에는 빨간 라면 한 그릇 위에 

왠지 이질적인 느낌의 라임 두 조각이 올라가 있어요.

물론 라면의 내용물에는 라임 조각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라임향이라서 수프에 라임향 식초 분말이

2.4% 함유되어 있다고 표기되어 있어요.

그리고 합성 라임향도 들어있다고 적혀있네요.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왕뚜껑 미니컵라면이에요.

용기의 크기는 육개장 사발면 크기와 동일해요.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겉 비닐 포장지를 제거하면 컵라면이 나오네요.

 

왕뚜껑 제품은 거의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 것 같아요.

비닐 포장 지안에 컵라면...

타사 컵라면과 차별화 전략일까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ㅎㅎ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컵라면 뚜껑을 개봉하면, 라임향이 솔솔 날줄 알았지만,

다른 컵라면과 특별히 다를 게 없었어요.

라임향 맞아? 코를 대고 여러 번 킁킁거려보았지만,

그냥 일반 컵라면이었어요.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면발은 육개장 사발면과 동일해요.

 

큰 컵보다 작은 컵의 면발이 더 얇은 것은 아시나요?

용기의 크기 때문에, 익힘 정도가 다를 수 있어서

작은 컵의 면발이 더 얇다고 해요.

그리고 같은 이름의 컵라면도 컵 크기에 따라

맛도 식감도 달라지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작은 컵의 면발을 더 좋아해요.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면을 살짝 들어보면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건조계란, 건 조파 등등 라임향 나는 재료는 후레이크에는 없어요.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면에서 찾을 수 없는 라임향은 여기에 있겠죠?

수프를 개봉해볼 차례입니다.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수프를 변위에 살포시 올려 보았어요.

라임향이 나냐고요?

거참... 희한하게도 여기에도 라임향이 없었어요.

그냥 라면수프 냄새였어요.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이 정도 개봉했을 때쯤 라임향이

어디에라도 조금이라도 있어야 할 텐데

이 라면에 대한 의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혹시 애매모호한 아주 소량의 향이어서

온 촉각을 곤두세워야 겨우 한마디의 향정도

맡아볼 수 있는 것은 아닐지...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물을 부어 3분간 익혀주었습니다.

이때까지도 라임향을 찾지 못했네요.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면을 한 젓가락 집어 올리는 순간

아아 앗!! 이향은!!!

어디선가 상큼한 향이 올라옵니다.

라임향 발견!!

라임향 왕뚜껑 미니 컵라면

한입 먹자마자 막 웃음이 나왔어요.

이 라임향이 참 오묘했어요.

라면은 입안에서 라면 맛과 라면 향인데,

코에서는 라임향이 나요.

마치 라임을 코에 대고 컵라면을 먹는 것 같았습니다.

 

먹는 내내 "이거 뭐지? 흐흐"를 연신 반복하며,

먹었던 라임향 왕뚜껑이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셨나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이국적인 느낌이라 괜찮았다는 분들도 있고,

화장품 냄새나는 것 같아서 못 먹겠다는 분들도 있었어요.

개인차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저는 맛은 특별할 게 없는 맛있는 컵라면이었는데,

라임향이 나서 특이했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마무리
웃음이 나오는 컵라면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재미있는 이름의 컵라면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이름하야 강철부대 간짬뽕이에요. 풀네임은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 큰 컵]입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검은색과 빨간색의 강렬함이 매운 라면이

amy7712.tistory.com

4가지 치즈가 들어간 불닭 볶음면 컵라면 후기

 

4가지 치즈가 들어간 불닭 볶음면 컵라면 후기

편의점 진열대에서 오렌지색의 귀여운 컵라면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자그마치 4가지 종류의 치즈를 넣었다고 하니, 궁금증이 막 샘솟았어요. 불닭볶음면은 달달하고 매콤한 중독성 강한 맛에

amy7712.tistory.com

우유라면 컵라면으로 먹어봄

 

우유라면 컵라면으로 먹어봄

귀여운 포장지 디자인이 눈에 띄어 구매한 우유라면입니다. 보면 볼수록 귀요미 컵라면이네요!! 우유라면 레시피라고 하면 투움바 파스타 맛과 비슷하다고 알고 있는데, 과연 이 컵에 담긴 우유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