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명랑핫도그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후기(+통모짜/점보)

by 뮈냥 2022. 4. 13.
728x90

명랑핫도그

갑자기 따뜻해진 날씨에 벚꽃이 만개했어요. 근처 호수공원에 산책 갔다가 갑자기 핫도그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명랑핫도그에 방문했습니다.

명랑핫도그

명랑핫도그는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그사이 신메뉴가 많이 출시되었네요. 메뉴가 확장되어서 명랑핫볶이도 팔고 있었는데, 떡볶이에 핫도그가 올라가는 떡볶이였어요. 이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으로 미루고 핫도그를 주문했답니다.

명랑핫도그

많이 먹고 싶어서 점보핫도그

치즈가 좋아서 통 모짜핫도그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다고 해서 고른 핫 스파이시 치즈핫도그까지 개인별 입맛에 맞춰 3종류를 포장해왔습니다.  

명랑핫도그 스파이시 하바네로 소스

핫도그 하나당 기본 케첩 1개씩, 스페셜 소스로 스파이시 하바네로 소스 1개를 받아왔어요. 

통모짜핫도그 (명랑핫도그)

핫도그막대기에 글씨가 새겨져 있어서 핫도그종류 구별이 가능했어요.

통모짜핫도그 (명랑핫도그)

점원분께서 설탕 뿌려드릴까요? 물어보셔서 뿌려달라고 했더니 정말 확실하게 뿌려주셨더라고요. 달달하니 좋았습니다.

통모짜핫도그 (명랑핫도그)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통모짜핫도그!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 입맛에 딱이었어요.

점보핫도그 (명랑핫도그)

점보는 사이즈가 점보라는 뜻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점보핫도그 (명랑핫도그)

통모짜핫도그와 점보핫도그의 크기를 비교한 사진이에요. 점보핫도그가 길이가 살짝 길어 보이기는 하지만, 큰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점보핫도그 (명랑핫도그)

핫도그 속에 햄이 점보라는 뜻일까요? 아직도 왜 이름이 점보인지 궁금합니다.

 

점보핫도그는 기본에 충실한 핫도그였어요. 원조 핫도그 맛이에요.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명랑핫도그)

가장 묵직한 비주얼에 실제로도 묵직한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예요. 학생들이 좋아하는 메뉴라고 해요. 겉에 뿌려진 시즈닝 때문에 상자에 포장되어 더 있어 보이는 핫도그였어요.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명랑핫도그)

겉면에 뿌려진 가루는 라면수프와 비슷한데,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의 시즈닝이에요.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명랑핫도그)

겉면에 빵과 감자가 입혀져 튀겨진 맛에 시즈닝이 더해져 맛있었어요. 케첩이랑 스파이시 하바네로 소스를 뿌려서 먹어보았는데, 시즈닝의 맛이 강해서 소스를 뿌리지 않는 게 더 나았어요.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명랑핫도그)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명랑핫도그)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는 속에 햄과 치즈가 반반씩 들어있어요. 위쪽에는 치즈가 들어있고 반쯤 먹다 보면 햄이 나와요. 핫도그 한 개에 다양한 식재료가 집합되어있는 모양이에요. 햄부터 치즈, 감자, 빵까지 여러 가지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핫도그였답니다.

 

마무리
긴 이름만큼 다양해서 좋았던
핫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

식빵 치즈 핫도그 만들기 _ 에어프라이어 요리

 

식빵 치즈 핫도그 만들기 _ 에어프라이어 요리

식빵으로 만드는 핫도그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구우면,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온도 시간 재료(핫도그 3개) 180도 10분(앞 6분 + 뒤 4분) 식빵 3장, 슬라이스 체

amy7712.tistory.com

삼송 빵집 _ 김포 현대점

 

삼송 빵집 _ 김포 현대점

오늘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한 후기를 올렸을 때 잠시 언급드린 삼송 빵집에 대한 글입니다. 삼송 빵집은 1957년 대구 남문시장에서 삼송 제과로 시작하여 3대를 이어오는 역사가

amy7712.tistory.com

프랑크 소시지 오픈 샌드위치 만들기

 

프랑크 소시지 오픈 샌드위치 만들기

길쭉한 햄버거 번에 프랑크 소시지와 채소를 넣고 소스를 듬뿍 뿌린 샌드위치를 먹어본 적이 있었어요. 냉장고 속 프랑크 소시지를 보니, 그 생각이 떠올라서 간단한 점심메뉴로 만들어 보았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