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강화 루지 회전 전망대 탐앤탐스 풍경 맛집! 아메리카노 & 디저트 2종 즐기기

by 뮈냥 2023. 10. 17.
728x90

탐앤탐스 강화도 씨사이드리조트점은 회전 전망대 3층에 위치해 있어서 전망이 좋고,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음료를 마시며 휴식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강화 씨사이드리조트 회전전망대 카페

탐앤탐스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점

탐앤탐스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점 방문

강화도에는 루지를 체험할 수 있는 씨사이드리조트가 있어요. 루지를 타기위해 곤돌라를 이용해서 올라 오는데, 그곳에는 회전 전망대가 있답니다.

 

회전전망대는 1층~3층까지 있는데, 탐앤탐스는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루지 1회 이용권을 끊었다면, 루지 타고 내려가면 회전전망대를 가볼수 없으니 회전전망대를 먼저 갔다가 루지를 타는 것이 좋아요.

 

2회 이상 이용권을 끊었다면, 루지 한번 타고와서 회전전망대에서 쉬었다가 다시 루지를 타러 가면 되고요.

 

탁 트인 전망이 좋아서 힐링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휴식하기 좋은 공간이니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탐앤탐스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점 외부

☞ 탐앤탐스 회전 전망대 위치

2층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어서 탁트인 하늘과 전망을 감상할수 있어 좋았어요. 날씨가 좋다면 2층을 추천!

 

2층도 좋았지만, 3층은 회전하는 전망대라고 해서 올라갔어요. 돌아가면서 보는 전망도 꽤 멋질 것 같았거든요.

 

3층 전체가 탐앤탐스이고, 테이블은 창가쪽을 빙 둘러 있어요. 회전 전망대라서 둥글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이날은 유독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어요. 그리고 가장 아쉬웠던 점은 카페가 회전하지 않았어요. 이 날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회전 전망대이기 때문에 방문했는데 회전하지 않다니요! 

탐앤탐스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점 디저트 쿠키

☞ 탐앤탐스 디저트 2종

방문한 날이 추석 다음 날이었는데, 이날따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탐앤탐스도 사람이 넘쳐나서 겨우 자리를 잡았고, 직원들도 정신없고, 품절되어 주문이 안되는 품목도 많았어요.

 

가장 간단하게 주문할수 있는 메뉴가 아메리카노와 쿠키 종류였어요. 쿠키도 몇 종류 남아 있지 않아서 손에 집히는 대로 두가지를 구매했는데, 맛있었어요.

 

메뉴의 이름은 정확히 확인이 안되지만, 치즈와 초코가 들어있는 르뱅 쿠키 종류 하나와 마시멜로우가 들어있는 초코파이같은 쿠키였어요.

 

먼저 르뱅쿠키는 치즈가 들어 있어서 맛이 진했어요. 부드럽고 달달해서 아메리카노와 먹기 정말 좋더라고요. 

탐앤탐스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점 디저트 쿠키

초코파이와 유사한 비주얼의 쿠키는 샌드된 마시멜로우가 선사하는 쫀득함에 사르르 녹는 그 맛이 매력적이었답니다.

 

달달함에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쿠키 2종이었어요. 둘 다 맛있어서 만족! 

탐앤탐스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점 전망

☞ 탐앤탐스 전망

곤돌라를 타고 올라와서, 거기에 위치한 회전 전망대에서도 가장 높은 3층이라서 전망이 꽤 좋아요. 

 

루지 타는 구불구불한 길도 보이고, 탁 트인 하늘까지 감상할 수 있어요.

 

방문한 날은 날씨가 좋아서 서울도 보이고, 북한에 있는 산도 보였어요.

 

탐앤탐스의 전체적인 메뉴는 가격대가 있지만, 멋진 전망을 보면서 휴식하기 좋기 때문에 아깝지는 않더라고요. 다만, 회전했다면 만족도가 더 높았을것 같습니다.

 

마무리

쿠키 맛있음.

전망 좋음.

회전카페인데, 작동하지 않아 아쉬움.


인천 아라뱃길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방문 후기

 

인천 아라뱃길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방문 후기

얼마 전, 지인과 함께 인천 아라뱃길 근처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어요. 지인분께서 방문해 보셨던 곳이라 가게 되었는데, 카페가 위치한 곳이 조금 신기했어요. 계양역에서는 차로 5분 거리 정

amy7712.tistory.com

남산 케이블카 이용 후기 _ 타는 곳/가격/주차/운행 시간 정보

 

남산 케이블카 이용 후기 _ 타는 곳/가격/주차/운행 시간 정보

코로나로 몇 년 동안 휴가도 못 가고, 올해도 그냥 지나칠까 하다가, 간단하게 서울 나들이라도 다녀오자고 갑자기 계획하게 되었어요. 동대문에서 전시회 보고, 바로 남산으로 넘어가서 남산

amy7712.tistory.com

김포 석모리 글린공원 후기 _ 예쁜 카페

 

김포 석모리 글린공원 후기 _ 예쁜 카페

뮈냥의 음식여행입니다. 김포 석모리에 위치한 글린공원, 예쁜 카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수목원 카페로 유명한 글린공원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직접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중교통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