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농심 건면 컵라면, 사천백짬뽕 사발면 후기

by 뮈냥 2023. 2. 4.
728x90

농심 맛있는 건면,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칼로리, 영양성분, 가격, 맛 후기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컵라면을 사러 편의점에 방문했어요. 편의점에 가면 주로 행사하는 라면을 구매하는 편이에요. 이번 방문했을 때는 농심 컵라면이 행사 중이어서 구매를 해보았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의 컵라면이지만, 건면이 들어있다고 해서 구미가 당겼어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 가격

  • 판매가 : 1,800원
  • 판매처 : gs 편의점

사천백짬뽕은 1개에 1,800원이지만, 마침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3개에 3,6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렇게 따져보니, 개당 1,200원에 구매한 셈이네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 함량

  • 스프류 중 굴 10%(국산)
  • 스프류 중 건부추 1.5%

사천백짬뽕은 '굴, 부추로 시원한 맛'이라고 쓰여있어요. 스프류에는 굴과 건부추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영양정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 영양성분

  • 나트륨 1,490mg
  • 탄수화물 54g
  • 당류 4g
  • 지방 4g
  • 포화지방 1.6g 
  • 콜레스테롤 5mg 미만
  • 단백질 6g
반응형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 조리법

  • (전자레인지 조리) 컵의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면 위에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조리 후 잘 저어 주면 완성입니다.
  • (끓는 물 조리) 컵의 뚜껑을 반만 열고, 면 위에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뚜껑을 닫고, 약 4분 후에 잘 저어 주면 완성입니다.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 구성

  • 건면 1개
  • 백짬뽕 후레이크 1개
  • 백짬뽕 분말스프 1개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의 면발

사천백짬뽕의 면은 건면이에요. 컵라면의 건면은  끓여 먹는 신라면 건면보다 면발이 얇았어요. 일단 면발은 얇은 것을 확인했고, 끓여 먹는 건면과 어떤 차이가 있었을까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 분말스프

분말스프를 개봉했는데, 신기하게 굴향과 해물향이 났어요. 후추향도 있었고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 농심 사천 백짬뽕 컵라면 후레이크

후레이크의 내용물이 알찼어요. 건새우살로 보이는 건더기는 크기가 큼직했어요. 기존에 먹어봤던 컵라면들의 건더기와 비교하니, 실해 보였어요. 부추, 미역, 홍고추도 있었고요. 건더기 스프가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점이 보였어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뜨거운 물을 컵라면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뚜껑을 닫고 4분간 익혀주었어요.

 

4분 후 뚜껑을 열었을 때, 굴짬뽕향이 나서 깜짝 놀랐어요. "이런 라면 냄새는 처음인데?"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건더기의 입자가 통통해서 씹히는 식감이 있어 좋았습니다. 보통의 후레이크들은 너무 크기가 작아서 감질나거든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부추와 홍고추 건더기예요. 건조된 상태의 건더기를 뜨거운 물에 넣었더니, 생생한 채소건더기가 되었어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미역과 시금치처럼 보이는 채소도 들어있고요. 

농심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건면이라서 국물에 기름이 확실히 적었어요. 국물이 시원하면서 칼칼했고, 굴향과 해물향이 오묘하게 잘 어우러지면서 굴짬뽕의 맛을 잘 살린 국물맛이었어요. "컵라면의 퀄리티가 이렇게 좋다고? 국물맛 완전 내 스타일! 미쳤다" 컵라면을 먹으면서 이런 감탄사를 뿜어보기는 처음이었어요.

 

면발은 건면만의 식감이 있어요. 끓여 먹는 건면과 비슷한 식감이었습니다. 

 

사천백짬뽕 컵라면은 한 그릇에 맛을 잘 만들어 담아내었다고 생각해요. 국물맛이 정말 좋았고, 건면을 사용해서 기름지지 않은 깔끔한 맛도 좋았어요. 게다가 마치 생채소를 넣은 것같이 살아나는 후레이크가 맘에 들었어요.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어서 해장라면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마무리
맛이 쏴라있눼!!

북엇국 라면 후기 _ 하얀 국물 해장라면

 

북엇국 라면 후기 _ 하얀 국물 해장라면

뽀얀 국물, 해장라면 빨간 국물 라면이 아닌 뽀얀 국물 라면은 사리곰탕면, 꼬꼬면, 나가사끼 짬뽕 라면 정도 먹어봤어요. 그런데 또 다른 뽀얀 국물라면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북엇국 라면인데

amy7712.tistory.com

신라면 건면 후기(칼로리/영양성분) _ 다이어트 라면???

 

신라면 건면 후기(칼로리/영양성분) _ 다이어트 라면???

건면만의 매력 포인트 신라면 가격은 신라면보다 조금 높은 편인데, 종종 대형마트에서 세일할 때가 있어요. 평상시에는 3천 원대 후반의 가격이지만, 세일 때는 3천 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더

amy7712.tistory.com

짬뽕 컵라면, 완면각 짬뽕(노브랜드) 후기

 

짬뽕 컵라면, 완면각 짬뽕(노브랜드) 후기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발견한 완면각 짬뽕이에요. 신상인가 했더니 2020년쯤에 출시되었더라고요. 완면각은 중국집 이름 같기도 하고, 맛있어서 끝까지 먹는다는 신조어 완면의 의미로 들리

amy7712.tistory.com

건면이라 좋았던 '사천 백짬뽕 사발' 컵라면, 맛있게 먹었던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