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집밥

로제 불닭 납작 당면 + 닭갈비 : 초간단 로제 닭갈비 만들기

by 뮈냥 2023. 5. 3.
728x90

간단한 방법으로 로제맛이 나는 닭갈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간단한 조리의 비결은 바로 즉석조리식품인 '로제 불닭 납작 당면'이에요. 제품에 포함된 소스로 로제맛을 내고, 납작 당면을 넣어서 풍성하고 맛있는 닭갈비로 재탄생시킨 '로제 닭갈비'를 소개합니다.


초간단 로제 닭갈비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로제 불닭 납작 당면' 활용한 로제 닭갈비 만들기

마트에서 양념이 된 닭갈비를 구매했어요. 볶기만 해도 완성이 되는 간편식이에요. 저녁메뉴로 닭갈비를 먹던 중에 로제닭갈비를 간단하게 만들 아이디어가 떠올랐어요. 

 

간단하게 닭갈비를 로제맛으로 바꿔줄 치트키는 바로 '로제 불닭 납작 당면'이랍니다. 머릿속에 그려지는 데로 조리해 보았는데, 맛있는 맛에 맛있는 맛을 더해서 인지 실패 없이 맛있게 완성이 되었답니다.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 초간단 로제닭갈비 재료 

  • 조리가 된 닭갈비 1~2인분
  • 로제 불닭 납작 당면 1개

닭갈비는 볶은 상태로 준비했어요. 바로 먹으면 그냥 닭갈비 반찬이에요. 로제 불닭 납작 당면은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씨유에서 5월 2+1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서 3개를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어요. 

로제닭갈비 재료

☞ 초간단 로제 닭갈비 조리 과정

먼저, 납작 당면을 뜨거운 물에 담가서 불렸어요.

납작당면
납작당면

납작 당면은 3~4분 정도 불렸고, 어느 정도 불려졌을 때 붙어있던 당면을 하나씩 분리했어요.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닭갈비에 '로제 불닭 납작 당면' 소스를 넣었어요.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불린 당면도 넣고, 소스가 타지 않도록 물 반컵도 넣었어요.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닭고기는 익힌 상태이므로, 납작 당면이 부드러워질 때까지만 볶아주면 돼요. 저는 한 5분 정도 볶았습니다.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볶는 과정이 끝나고, 불을 끄고 '로제 불닭 납작 당면'에 들어있는 후첨분말을 넣었어요. 후첨분말은 2 봉지가 들어있는데, 모두 넣고 잘 섞어주었어요.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초간단 로제닭갈비 만들기

후첨분말을 넣고 섞어주니, 로제 소스의 색깔이 나왔어요. 로제소스 냄새도 솔솔 나고요!

로제닭갈비 납작당면

납작 당면은 소스가 잘 베여서 맛있었고, 쫄깃쫄깃한 식감이었어요. 납작 당면은 이 식감 때문에 좋아한답니다! 

로제닭갈비 쌈

불닭소스가 들어가서 약간의 매콤함이 있긴 하지만, 불닭볶음면처럼 강렬한 매운맛은 로제맛에 중화되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상추에 닭고기랑 납작 당면이랑 올려서 먹으니 상추의 시원한 맛과 어우러져 입맛이 확 살아났어요!  맛있게 밥 한 그릇이 순삭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로제 신라면 만들기 _ SNS 핫한 레시피 따라 하기

 

로제 신라면 만들기 _ SNS 핫한 레시피 따라하기

로제 열풍에 로제 신라면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로제 떡볶이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로제 맛 음식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로제의 열풍 속에서 로제 신라면이라는 트위터에서 난리 난 레

amy7712.tistory.com

로제 닭갈비 밀키트로 만든 야식

 

로제 닭갈비 밀키트로 만든 야식

최근 아이dus에서 보던 중에 마음에 드는 밀키트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오늘 택배가 도착했네요. 그 메뉴는 바로 로제 닭갈비예요. 로제 소스로 만든 메뉴들은 대부분 맛있더라고요. 할인된 금액

amy7712.tistory.com

로제맛 수프로 만드는 떡볶이와 케이준 샐러드_오늘의 분식 pick

 

로제맛 스프로 만드는 떡볶이와 케이준 샐러드_오늘의 분식 pick

이번 주 내내 더운 날씨의 연속이네요. 주말이라, 간단하게 분식으로 점심을 준비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떡볶이와 샐러드로 결정했답니다. 냉동실에 쟁여두었던 떡볶이를 꺼냈어요. 몇 주 전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