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집밥

로제 신라면 만들기 _ SNS 핫한 레시피 따라하기

by 뮈냥 2021. 5. 28.
728x90

로제 열풍에 로제 신라면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로제 떡볶이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로제 맛 음식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로제의 열풍 속에서 로제 신라면이라는  트위터에서 난리 난 레시피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매운 라면과 우유, 치즈를 조합해서 꾸덕하게 만드는 이 조리방법은 간단해서, 간식이나 야식으로 만들어 먹기 좋습니다. 로제 신라면 레시피, 함께 보실까요?

 

로제 신라면 만들기

재료
매운 라면 1개
우유 550ml
고추장 1/2큰술
비엔나소시지 5개(또는 햄)
양파 1/4개

- 양파 1/4개, 비엔나 소시지 5개를 잘라 준비합니다.

- 양파는 조금 더 넣었고, 피엔나 소시지는 햄으로 대체하여 만들었습니다.

- 깊이가 있는 팬이나 냄비에 우유 550ml와 고추장 1/2큰술을 넣고 잘 섞어준 후, 끓여줍니다.

※ 우유가 끓어 넘칠 수 있으니, 깊이가 있는 팬이나 냄비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우유가 끓어오르면,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양파, 햄을 넣고 4분 30초간 끓여줍니다.

※ 체다 치즈를 3장 이상 첨가하실 경우나, 싱겁게 드시려면 분말스프의 양을 줄여서 넣는 것이 좋습니다.

- 다 끓여진 라면에 체다치즈 2장과, 파마산 치즈를 뿌려줍니다.

※ 국물의 상태를 확인하고, 더 진한 꾸덕함을 느끼고 싶으시면 체다치즈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 치즈를 두장 넣은 로제라면은 꾸덕한 느낌은 덜합니다. 먹는 동안 면이 국물을 흡수해서 조금씩 꾸덕해지려 할 때쯤 다 먹게 됩니다.

- 우유와 치즈만 들어갔다면 느끼할 수 있지만, 매운 라면 스프가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전체 맛을 살려줍니다.

- 면을 다 건져먹고, 고소하고 매콤한 국물을 떠먹다가 결국 밥을 말았습니다.

- 밥을 넣으니, 리조또처럼 맛있었고, 끝까지 싹싹 먹게 되었습니다.

 

마무리
라면처럼 쉬운 레시피
재료 준비의 간편함
외국인도 먹을 수 있는 적당한 맵기

 

2021.01.21 - [오늘집밥] - 라이스페이퍼 치킨 _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요리

 

라이스페이퍼 치킨 _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요리

뮈냥의 오늘집밥입니다. 트위터 인기 레시피 라이스페이퍼 치킨을 준비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난리 난 자취생 요리 트위터 치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트위터 치킨은 라이스페이퍼에 닭가슴살을

amy7712.tistory.com

2021.01.28 - [오늘집밥] - 불새라면 _ 핫하다는 라면 조합

 

불새라면 _ 핫하다는 라면 조합

뮈냥의 오늘집밥입니다. 맵부심 도전 불새 라면을 준비했습니다. 짜파구리 이후로 많은 라면 조합들이 생겨났습니다. 다양한 라면의 종류를 잘 조합하면, 유행이 되기도 하는데 많이 알려진 몇

amy7712.tistory.com

2021.05.21 - [음식여행] - 배떡 로제 떡볶이_ 보통맛에 분모자 중국당면 사이드 메뉴추가

 

배떡 로제 떡볶이_ 보통맛에 분모자 중국당면 사이드 메뉴추가

뮈냥의 음식여행입니다. 배떡 로제 떡볶이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로제 떡볶이가 인기인데요, 떡볶이가 매워서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로제 떡볶이가 딱 좋습니다. SNS를 보다 보면 배떡, 배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