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먹태이토 청양마요맛 후기_먹태&감자 콜라보/가격/칼로리/파는곳

by 뮈냥 2024. 2. 2.
728x90

먹태이토는 최근 유행하는 먹태 청양 마요 맛과 감자가 믹스된 스낵이에요. 먹태깡과 비슷한 모양을 갖고 있는 먹태이토를 직접 사서 먹어보았어요. 먹태깡과 어떻게 다를까요? 


먹태맛 과자

맛슐랭 먹태이토

먹태와 감자가 만난 먹태이토 후기

먹태깡이 품절대란인 이후로 먹태 청양마요맛 과자를 많이 볼 수 있어요.

먹태의 풍미는 비슷한 듯하나, 식감과 맛의 강약이 달라서 각기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이번에 먹어본 먹태이토는 먹태와 감자가 섞인 먹태맛 과자예요.

먹태이토는 먹태깡과 어떻게 다른지, 풍미와 식감 등에 대해 살펴보았어요.

반응형

맛슐랭 먹태이토

☞ 먹태이토 파는 곳

먹태이토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쉽게 살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편의점이에요. 진열된 과자 봉지에 "먹태"라는 글자가 눈에 들어왔었죠.

 

먹태이토의 편의점 가격은 1,700원이에요. 대형마트에선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맛슐랭 먹태이토
맛슐랭 먹태이토

☞ 먹태이토 칼로리 및 영양 성분

먹태이토 한 봉지의 용량은 70g이고, 열량은 339kcal에요.

(나트륨 368mg, 탄수화물 46g, 지방 15g, 단백질 4g)

맛슐랭 먹태이토

☞ 먹태이토 살펴보기

먹태이토는 유탕 처리한 스낵류 과자예요.

황태분말 0.5%, 청양마요맛 시즈닝 4.6% 비율로 들어있어요.

맛슐랭 먹태이토

먹태이토 봉지를 개봉했을 때, 먹태의 풍미가 강하게 느껴졌어요. 청양고추와 마요네즈의 풍미도 있었어요.

맛슐랭 먹태이토

☞ 먹태이토 맛 후기

먹태이토의 모양은 먹태깡과 비슷해요.

두께는 먹태이토가 더 얇은데, 단단한 질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씹었을 때 똑똑 부러지는 느낌이 있어요.

 

스낵류인데, 바삭한 식감보다는 단단한 식감이 있어요. 두께감 있는 감자과자를 씹는 식감과 비슷해요.

 

겉면에는 시즈닝이 묻혀있는데, 먹태깡보다 짭짤한 맛이 강했어요.

맛슐랭 먹태이토

다른 종류의 먹태맛 과자를 먹어봤는데, 먹태이토가 가장 먹태, 청양고추, 마요네즈의 맛과 풍미가 강했어요. 주제에 맞는 확실한 맛이 느껴졌어요. 또 맛도 있었어요.

 

짭짤한 맛이 맥주를 부른다고나 할까요? 맥주 안주로 강력 추천!


먹태깡 청양마요맛 후기 : 품절 대란? 물량 풀렸다!

 

먹태깡 청양마요맛 후기 : 품절 대란? 물량 풀렸다!

2023년 6월에 나온 새우깡 친구, 먹태깡은 주로 안주로 먹는 먹태와 깡 과자를 조합한 농심의 신상 과자예요. 6개월 동안은 인기 탓인지 품절이라 살 수 없었는데, 최근에는 물량이 풀렸는지 마트

amy7712.tistory.com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후기 : 먹태깡 입힌 감자칩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후기 : 먹태깡 입힌 감자칩

포테토칩 먹태 청양 마요 맛은 먹태깡에 뒤를 이을 농심의 신상 과자라고 해요. 바삭한 감자칩 식감에 먹태 청양 마요맛을 입혀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맛과 풍미를 담고 있어요. 농심 감자

amy7712.tistory.com

먹태깡 대신 황태킹 먹어봄

 

먹태깡 대신 황태킹 먹어봄

황태킹은 홈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청양마요 시즈닝을 뿌린 스틱형 스낵이에요. 먹태깡 품절 이후에 출시된 제품으로 먹태깡과 비슷한 느낌의 간식이었어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amy7712.tistory.com

먹태깡 라면 먹어봤더니_먹태과자 후속편이 컵라면인 이유?

 

먹태깡 라면 먹어봤더니_먹태과자 후속편이 컵라면인 이유?

먹태깡 큰사발면이 나왔어요. 먹태깡의 인기 이후, 과자에서 라면이 된 먹태깡의 맛은 어떨까요? 그 맛이 궁금해서 직접 먹어보았어요. 아래 후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농심 먹태깡 컵라면 과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