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파티용품 4종류를 사서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을 기록한 글이에요.
다이소 파티용품
1. 가성비 PICK 4종
파티할 때 소품을 활용해서 꾸며주면 더 파티기분을 낼 수 있어요. 생일 때도 주인공이 된 기분을 더 느낄 수 있도록 작은 소품들을 준비해서 꾸미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단돈 5천 원으로 가성비 좋은 파티용품을 구입했어요.
다이소에 가면 파티용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그중에서 포인트가 될만한 4종류를 골랐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계속 재활용해서 쓸 수 있는 거로요. 한번 쓰고 버리면 환경 오염도 되니깐 최대한 오래 활용할 생각이에요.
2. 리본 고깔모
가격: 1천 원
생일 주인공에게 딱 어울릴 만한 귀여운 고깔모예요. 핑크, 블루, 엘로우 3가지 색깔 조합이 좋고, 리본 포인트가 귀여워요.
고무 끈이 달려있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성인 남자는 쓰면 조금 쪼이기는 해요. 하지만 잠깐 쓰는 것이니 괜찮더라고요.
3. 생일 멜로디 캔들
가격: 1천 원
생일 케이크에 꽂는 초에 감성을 담은 멜로디 캔들이에요. 실제 불을 붙일 수 있는 초에 아랫부분에는 멜로디가 나오는 부분이 붙어있어요. 돌리면 음악이 흘러나오는 구조예요. 생일축하 노래가 기계음 멜로디로 흘러나오지만 이벤트용으로 괜찮더라고요.
4. 파티 커튼
가격: 2천 원
포토존 느낌을 만들어보려고 파티커튼을 골랐어요. 골드 색상에 홀로그램 물결무늬로 되어있어서 화려한 느낌이 있어요. 사진을 찍었을 때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았죠!
파티커튼의 폭은 약 1M, 길이는 약 2M예요. 방문 크기정도 된다고 생각하면 돼요.
사기 전에 미리 모양과 무늬를 확인하고 고를 수 있어요. 은색과 골드색이 있었는데, 비교해 보니 골드가 더 화려해서 골랐답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해요. 윗면에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어서 점착식으로 고정할 수 있어요.
5. 생일 가랜드
가격: 1천 원
파티커튼만으로는 조금 밋밋할 것 같아서 그 위에 포인트 장식용으로 가랜드를 선택했어요. 길이는 약 2M 정도 되고요. 살짝 늘어뜨린다는 느낌으로 장식할 거예요.
재질은 두꺼운 종이정도이고, 앞면은 은색, 뒷면은 하얀색이에요. 한 면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6. 실사용 모습
4종류의 파티용품으로 꾸밀 장소를 물색했어요.
파티커튼은 방문에 붙이고, 가랜드는 테이프로 고정해서 파티 커튼 위에 장식했어요. 조명아래라서 홀로그램 파티커튼이 매우 반짝였고, 그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니 사진이 예쁘게 나왔어요.
또 생일 주인공은 고깔모를 쓰고, 생일 케이크 위에 멜로디가 나오는 생일초의 불을 불어서 끄며 소원을 빌었어요.
올해의 생일 파티는 이렇게 다이소 파티용품과 함께 즐길 수 있었답니다.
단돈 5천 원으로 생일을 반짝반짝하게! 소소하지만 즐거운 이벤트 시간이었어요.
다이소 '잘산템' 추천/사용 후기 : 좌식 접이식 테이블 5000원?
다이소 매장 상품 찾기(재고/위치/검색 방법) : 다이소몰 온라인 조회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