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유크림과 양송이버섯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소스 속에 100% 국내산 냉장 신선육으로 만든 미트볼을 담은 삼립 그릭슈바인 스웨덴식 미트볼이 냉장 제품으로 출시되어서 마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만 돌리면 간편하게 완성되는 미트볼 제품이에요.
삼립 그릭슈바인 제품
양송이 수프 맛 스웨덴식 미트볼 후기
미트볼은 스웨덴의 국민음식이라고 해요. 스웨덴에선 매쉬드 포테이토와 링곤베리잼을 곁들여서 먹는다고 합니다. 당장 스웨덴에 가서 먹을 수는 없지만, 마트에는 스웨덴식 미트볼이 있어요.
간편하게 데우기만 해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에요. 반찬 없을 때 데워먹기 좋은데, 반찬보다는 파스타에 곁들이니 더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 구매 정보
- 구매가 : 8,490원(1+1)
- 구매처 : 홈플러스
행사가로 두 봉지 묶음으로 구매했어요. 한 봉지에 4,245원에 구매한 셈이에요.
☞ 재료 함량
- 돼지고기 : 42.93%
- 양송이크림소스 : 35.45%
- 구스토 데미그라스 소스 : 3.58%
총중량은 315g으로 열량은 636kcal입니다. 삼립 특제 양송이 크림소스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 제품 소개글
100% 국내산 냉장신선육으로 만든 육즙 가득한 스웨덴식 미트볼입니다. 가장 잘 어울리는 크림소스에 버무려져 있어 간단한 조리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으깬 감자나 잼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습니다.
☞ 영양정보
- 나트륨 : 650mg
- 탄수화물 : 13g
- 당류 : 3g
- 지방 : 12g
- 포화지방 : 5g
- 콜레스테롤 : 40mg
- 단백질 : 13g
소포장 1개 (105g) 기준 영양성분 표시입니다.
☞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조리
소포장된 제품의 끝부분을 살짝 뜯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합니다.
끓은 물 조리
소보장된 제품을 뜯지 않고 봉지째 그대로 10분간 중탕 조리합니다.
☞ 내용물 구성
개봉하면 소포장되어 있는 제품이 3개 들어있어요.
소포장된 한 봉지에는 미트볼 5개와 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요. 한 번에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방식이에요.
☞ 조리 및 시식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끓은 물에 10분간 중탕하여 데웠어요.
반찬으로 데워서 먹었을 때, 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살짝 느끼하기도 했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크림파스타를 미리 만들어 미트볼을 곁들여 보았습니다.
파스타와 함께 곁들이니, 서로 맛이 보완이 되었어요.
냉장 제품이지만, 충분히 데워주는 것이 좋아요. 속까지 잘 데워져야 잡내가 없답니다.
크림파스타와 같이 먹었을 때 소스가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미트볼만 계속 먹으면 크림소스와 고기의 만남이라 느끼함을 피할 수는 없더라고요. 그래도 파스타가 곁들여지니, 미트볼만 계속 먹게 되지는 않아서 조화로웠어요.
스웨덴식 미트볼은 단품으로 먹기보다는 파스타에 2~3개 정도 올려서 토핑처럼 곁들여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105g 소포장(미트볼 5개)의 가격이 1,415원 정도 되니깐, 고기토핑 가격으론 괜찮은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