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새콤달콤 음료수, 스파클링 제로 복숭아 맛 마셔봄!

by 뮈냥 2023. 12. 20.
728x90

새콤달콤 음료수 버전이 있습니다. 새콤달콤의 상큼한 맛에 톡 쏘는 탄산이 더해져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수입니다. 


새콤달콤 음료수 버전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제로 후기

지인분께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제로를 받았어요. 새콤달콤하면 학창 시절에 먹었던 캐러멜이 먼저 연상되는데, 이번에 음료수와 콜라보해서 출시되었나 봐요.

 

"새콤달콤"이라는 친숙한 이름으로 음료수가 된 이 제품은 어떤 맛이 날까 잠깐 상상해 보았어요. 캐러멜처럼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라면, 호불호가 있을 듯싶어요.

 

이런 예측이 현실이 되지 않길 바라면서 오픈해 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반응형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파는 곳

온라인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은 1,500원이라고 해요.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디자인

새콤달콤 캐러멜의 디자인을 그대로 음료수 병에 반영되었어요. 새콤달콤의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온 음료수랍니다.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제로 브랜드

브랜드는 쟈뎅이었어요. 쟈뎅 하면 오래전에 커피 브랜드로 알고 있었는데, 새콤달콤과 콜라보했다고 하네요.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영양정보

☞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영양 정보

내용량은 350ml이고, 칼로리는 5kcal에요.

 

나트륨, 탄수화물만 들어있고, 함량도 낮아요. 알룰로오스가 1.7g 들어있는 것이 특이점이네요!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용량

새콤달콤이라 단맛이 강할 것 같은 이미지인데, 상대적으로 칼로리는 낮았어요.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

☞ 새콤달콤 스파클링 복숭아의 맛

핑크색을 가진 이 음료수를 직접 마셔 보았어요. 

 

스파클링이라고 쓰여있지만, 탄산이 강한 편은 아니었어요.

 

칼로리가 낮음에도 단맛이 강해서 살짝 놀랬고요.

 

복숭아 향은 원래 좋아해서 이 부분은 좋았지만, 아이들의 입맛에 더 맞을 듯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마무리

전체적인 색감, 캐릭터, 맛을 보아 어린이를 타깃으로 만든 음료수 같아요. 


병음료, 자연은 블루베리 주스 후기

 

병음료, 자연은 블루베리 주스 후기

병문안이나 업체 방문 시 가벼운 선물로 음료 선물세트를 많이 하는데요, 제가 근무 중인 곳에서도 가끔 음료 세트가 들어올 때가 있어요. 바로 그날이었습니다. 음료 세트가 들어온 날, 업무 중

amy7712.tistory.com

오랑지나, 오렌지맛 탄산음료 후기

 

오랑지나, 오렌지맛 탄산음료 후기

상쾌한 과즙 탄산음료와의 만남 지인분께서 음료수 하나를 주셨어요. 처음 보는 음료수였는데, 노랑 빛깔이 예뻐서 인상적이었어요. 탄산음료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오랑지나는 맛있게 먹

amy7712.tistory.com

삼립호빵 호호 단팥두유 후기

 

삼립호빵 호호 단팥두유 후기

병뚜껑에 삼립호빵이라고 쓰여 있었어요. 아 그런데, 호빵은 어디 있나요? 호빵을 액화시킨 건가요? 호빵 맛이 나는 두유인가요?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를 살펴볼게요! 팥색 뚜껑에 삼립호빵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