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바뀐 메뉴들도 많았고, 시즌 메뉴로 민트 초코 디저트가 있어서 신선하고, 좋았던 식사시간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인천 청라점이었는데, 규모도 크고 동선도 괜찮았어요. 놀이방도 갖춰져 있었고요.
♣ 애슐리 퀸즈 청라점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샐러드바 마감 21:00)
주말 11:00 ~ 21:00(샐러드바 마감 21:00)
♣ 애슐리 퀸즈 청라점 샐러드바 가격
평일 런치 : 17,900원
평일 디너 : 22.900원
주말/공휴일 : 27,900원
초등학생 : 12,900원
미취학 아동 : 7,900원
애슐리 퀸즈 청라점은 홈플러스 건물 내 2층에 위치해 있어요.
♣ 애슐리 퀸즈 청라점 주차요금
홈플러스 주차장을 이용하고, 3시간 무료(이후 10분당 1,000원 추가 요금 발생)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요금 지불 시 차량 번호를 직원에게 알려주면 3시간까지 주차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애슐리 퀸즈 청라점 입구입니다. 입구에 태블릿이 비치되어있어서 웨이팅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기다리는 좌석도 준비되어있고요. 입구 오른편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었어요.
♣ 이번 애슐리의 시즌 메뉴는 민트 초코였어요.
민트색 디저트가 더운 여름에 청량감을 더해 주었는데요, 민트 초코는 호불호가 있는 메뉴라서 고민될 수도 있겠지만, 애슐리는 뷔페라 민트 초코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다른 디저트를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방문했을 때 점심시간이라 테이블이 거의 차있었는데, 매장 안이 넓은 편이어서 덜 복잡했어요.
♣ 샐러드 코너
샐러드는 신선했고, 토핑과 드레싱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 초밥 코너
초밥의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많이 먹는 평이한 초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무난했습니다.
한식 종류의 반찬부터 수프, 메밀, 만두, 탕수육, 파스타, 피자, 초밥, 튀김류 등등 고루 갖춰져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디저트 코너
민트 초코 퐁듀 분수가 있었어요. 오른편에는 와플을 바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와플 반죽과 기계가 있었고, 왼편에는 민트 초콜릿 디저트와 브라우니, 케이크, 쿠키, 초콜릿볼 등 달콤한 디저트 종류가 준비되어있었어요.
♣ 아이스크림 코너
민트 초코 아이스크림도 있었고요~ 기본 맛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 음료 코너
음료는 탄산음료부터 커피, 차, 그리고 주스 종류를 골라서 먹을 수 있었어요. 여기에 하나 더! 민트 시즌이라 쿨민트 초코 라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 맥주 코너
이용 요금(4,900원)을 내면 이용할 수 있는 맥주도 있습니다. 4가지 종류 중에서 골라먹을 수 있네요!
건강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샐러드가 있어서 조금씩 맛보기 좋았습니다. 고기 종류도 볶음부터 치킨까지 골고루 있었는데, 고기는 금방 배가 부르니, 디저트 먹기 바로 전에 먹는 편이에요.
초밥에는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았어요.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면 첨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초밥 사이즈가 작아서 한입에 쏙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 저의 최애 디저트 접시입니다.
생크림에 쿠키 크런치를 올리고, 케이크와 함께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얇게 슬라이스 한 감자튀김에 달콤한 꿀이 입혀진 이 메뉴에 생크림을 더해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달달한 디저트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모금이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애슐리는 다양한 퓨전음식과 조합 가능한 토핑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섞어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서 즐거운 식사가 되었고, 민초파는 아니었지만 민트 초코 디저트도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애슐리에서 적립 또는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정보를 모아보았어요.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해보시고, 할인 혜택을 꼭 챙기세요!
애슐리 할인/적립 카드
- 2022년 7월 현재 기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