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봉지면으로 먹어본 후기

by 뮈냥 2024. 1. 20.
728x90

'어쩌다 사장 3'에서 조인성이 끓이는 대게라면이 맛있어 보여서 화제가 되었어요. 그래서 제품으로 나오게 되었답니다. 대게라면은 봉지면과 컵라면 두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 봉지라면으로 먹어보았어요.


예능 속 화제된 라면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최신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3'에서 조인성 배우님이 대게라면을 끓여서 판매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어서 실제 봉지 라면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대게라면'하면 시원한 국물맛이 연상되는데, 봉지라면에서 그 맛이 잘 느껴질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먹어보았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 팔도 대게라면 가격

대게라면은 이마트에서 4,480원에 샀어요. 한 묶음에 4개가 들어있어요. 한 봉지당 가격은 1,120원이에요.

반응형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 팔도 대게라면 살펴보기

대게라면 한 봉지에는 면,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향미유가 들어있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건더기스프

건더기 스프에는 건당근을 포함한 건채소류가 있고, 맛살을 말린 듯 보이는 건더기도 있었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분말스프

분말스프는 해물향이 있었는데, 새우향이 좀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면은 일반적인 굵기예요. 유탕면으로 튀겨진 모양이 눈으로 보였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 팔도 대게라면 끓이기

라면 1개 기준으로 물 500ml를 끓여서, 향미유를 제외한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3분 30초간 끓여주면 돼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라면 속에서 올라오는 향은 새우향 같았어요. 새우탕면과 비슷한 냄새가 났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라면 조리가 끝나면 불을 끄고, 향미유를 넣어요.

 

향미유 자체는 특별하게 강한 향은 없었는데, 라면에 넣으니 국물과 섞이면서 게향이 올라왔어요. 꽃게탕 같은 향이 약하게 스멀스멀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 팔도 대게라면 맛 후기

국물맛은 조금 시원했고, 게향이 살짝 있었어요. 뒷맛은 칼칼함도 있었고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맛살처럼 보이는 건더기가 게살 같기도 한데 맛은 맛살에 가까웠어요.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면만 건져먹으면 그냥 라면, 면발은 조 미끌거리는 편이었어요.

 

국물과 면을 같이 먹으니 게향이 살짝 나면서 칼칼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국물맛이나 해물향이 강한 편은 아니어서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나름 칼칼함도 있고, 은은한 게향도 있었어요.

 

마무리

0.02% 대게 찾기

무난한 라면 맛 


해물안성탕면 후기_파란봉지 안성탕면

 

해물안성탕면 후기_파란봉지 안성탕면

해물 안성탕면은 2018년 출시로,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최근 들어서야 파란 봉지가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초창기에 출시되었던 해물 안성탕면은 해물된장찌개 콘셉트이었으나, 맛이 조금

amy7712.tistory.com

게맛살이 들어있는 크래미라면 후기

 

게맛살이 들어있는 크래미라면 후기

이 라면을 딱 보는 순간, 머릿속을 스치는 다양한 맛들이 조합... 디디디 디... '라면에 게맛살을 넣어먹는 맛은 꽤 괜찮을 것 같다!' 라는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진짜 게맛살은 아니고 게맛

amy7712.tistory.com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후기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후기

SNS에서 핫했던 순두부를 넣은 열라면! 그 레시피처럼 순두부를 넣은 컵라면이 출시되었어요. 바로 순두부 진짬뽕이에요. 편의점에서 2천 원대의 가격에 구매했어요. 다른 컵라면에 비해 가격이

amy7712.tistory.com

삼양 콩나물김치라면 후기 _ 콩나물, 김치 맛이 나는가?

 

삼양 콩나물김치라면 후기 _ 콩나물, 김치 맛이 나는가?

삼양 콩나물김치라면 가격, 영양성분, 맛 라면에 콩나물을 넣어서 끓이면 시원하고 맛이 좋아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에 콩나물 김치라면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어요. 이름만 들어도 시원

amy7712.tistory.com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재미있는 이름의 컵라면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이름하야 강철부대 간짬뽕이에요. 풀네임은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 큰 컵]입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검은색과 빨간색의 강렬함이 매운 라면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