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줄서는 회전초밥집, 김포 모구모구 방문 후기

by 뮈냥 2022. 12. 4.
728x90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구운 관자 초밥

김포 구래동을 갈 때마다 한 초밥집에 줄을 서있는 광경을 봐서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하던 차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줄 서는 김포 회전초밥 맛집! 함께 보실까요?

☞ 모구모구(회전초밥)

  • 주소 :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6번 길 63(김포 골드선 구래역 4번 출구에서 96m)
  • 영업시간 : 월~토 11:30 ~ 22: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 라스트 오더 : 21:24
  • 주차 : 아스타프라자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매장 내부는 15석 정도 있어서 규모가 작은 편이에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은 5시인데, 4시 30분에 방문해서 5번째 팀으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 뒤에 오신 분부터 은 웨이팅 명부에 전화번호를 적고, 자리가 나면 순서대로 매장에서 전화를 해주십니다. 재료가 소진될 경우, 웨이팅도 빨리 마감될 수 있어요. 입소문이 많이 나서인지 근처 일산에서도 드시러 오시더라고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모든 접시 1,890원

일단, 모구모구는 가격 면에서 참 착합니다.

모든 접시 1,890원!

요즘 회전초밥 집중에서 이 정도 가격을 만나기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가격만 착해서는 안되죠! 음식의 퀄리티도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모구모구 초밥의 퀄리티는 어떨까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레일에서 돌아가고 있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초밥들~ 반가워~!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메뉴

초밥 메뉴는 31종류 정도 되고요, 레일에서 돌고 있는 초밥 외에 메뉴에 있는 초밥들이 추가되고 있었어요. 즉석으로 만들어 레일에 올려집니다. 메뉴 중에 먼저 먹고 싶은 초밥은 셰프님께 주문하면 만들어주십니다.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기본 제공

장국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자리마다 와사비,간장,락교가 준비되어있어서 필요한 만큼 사용하면 되고요.

반응형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묵은지 활어 초밥

정말 회가 두툼했습니다. 활어의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 묵은지의 새콤아삭한 맛이 좋았습니다.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눈다랑어초밥

향긋한 김과 고소한 회가 만나서 맛있었어요. 와사비는 조금 들어있고, 전체적으로 초밥의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토핑연어초밥

양파소스와 양파채 그리고 연어, 달콤함과 아삭한 식감이 연어초밥과 맛있게 어우러집니다.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광어 초밥

광어 초밥도 맛있었고요~ 모구모구 초밥은 밥의 양은 작고, 올라가는 재료의 양이 정말 풍성해서 좋았어요.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구운 연어 초밥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도미뱃살조림초밥

도미뱃살 조림 초밥은 부드러웠고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육회초밥

육회 초밥도 회가 올라간 모양으로 길쭉하게 올라있어요. 밥보다 육회가 더 많은 거 보이시나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문어초밥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타코와사비초밥

타코와사비초밥은 톡 쏘는 와사비와 낙지회가 올려져 있어서 입안이 개운해지고 코가 찡해지는 맛이랍니다. 매력 있어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구운소라초밥

지인분은 소라 초밥이 맛있다면서 4 접시를 드시더라고요. 저는 배가 불러서 못 먹었네요. 다음 기회에~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구운 관자초밥

구운 관자 초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모양이 너무 예뻤고요. 관자는 식감이 부드럽고, 맛은 고소했습니다. 바로 레일에 올려졌을 때, 가져와서 먹었는데, 따뜻하고 불향도 있어서 좋았어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새우튀김롤

새우튀김롤은 바삭한 새우튀김이 올려져 있는데, 토핑 된 소스와 튀김 아래의 롤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새우장초밥

모구모구에서 먹은 초밥 중에는 가장 짠맛이에요. 대부분의 초밥이 심심한 편이어서 와사비간장에 찍어먹기 딱 좋고요. 새우장 초밥의 짭조름함이 그냥 밥을 부르는 맛이랍니다.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계란새우초밥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계란새우초밥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계란새우초밥

먹었던 초밥 중 최애를 뽑자면 계란 새우초밥이었어요. 계란은 부드러웠고, 달콤한 맛이 있었는데, 거기에 큼직한 새우에 소스까지! 버터맛이 느껴지면서 입안에서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맛있었네요. 

김포 회전초밥집 <모구모구> 초밥 접시

사진 속 접시 보이시죠? 3명이서 맛있게 초밥을 뽀개고 왔습니다.

 

일단 모구모구는 가격에 놀라고, 두툼한 초밥에 놀라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초밥집이었어요. 줄 서는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점점 모구모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 지금 그대로 변하지 않는 초밥집으로 오래오래 남아있었으면 좋겠어요.

 

포스팅하는 동안 또 먹고 싶고, 생각나는 맛입니다. 꼭꼭 재방문할 거예요!

 

마무리
줄 서는 초밥집 인증

쿠우쿠우 초밥뷔페 방문 후기(김포운양점)

 

쿠우쿠우 초밥뷔페 방문 후기(김포운양점)

초밥뷔페 쿠우쿠우에 다녀왔어요. 가족의 생일날이라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모두 좋아하는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는 뷔페를 찾다가 쿠우쿠우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초밥부터 한식, 중식, 디저

amy7712.tistory.com

택이네 조개전골 방문후기_입이 떡 벌어지는 조개전골

 

택이네 조개전골 방문후기_입이 떡 벌어지는 조개전골

주말에 뒹굴거리고 있는데, 동네에 사는 친구 부부에게 연락이 왔어요. 심심하던 차에 대충 옷만 갈아입고, 오랜만에 외식을 하게 되었답니다. 겨울이 지나가는 길목, 초봄의 쌀쌀한 바람에 아

amy7712.tistory.com

생활의 달인에 나올법한, 김포 겸손 돈가스

 

생활의 달인에 나올법한, 김포 겸손 돈가스

왜 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김포는 돈가스가 유명하다고 해요. 유난히 돈가스집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요.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겸손 돈가스는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이런저런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