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올마레) 후기 _ 닭갈비집에서 먹던 그 맛

by 뮈냥 2023. 6. 3.
728x90

올마레에서 나온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는 양념 닭갈비, 소스, 밀떡으로 구성되어 있는 밀키트예요. 간단한 구성으로 간편 조리가 가능하고, 한 그릇 조리로 한 끼 식단을 차릴 수 있어서 식사준비가 편리해요.


닭갈비 + 떡볶이 밀키트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후기

마켓컬리에서 할인 행사를 해서 오랜만에 장을 보았어요. 많은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그중에서 닭갈비 떡볶이라는 제품이 구매평이 좋길래 구매했어요.

 

배송받은 닭갈비 떡볶이는 내용물이 알차고, 맛도 좋았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 구매 정보

  • 정가 : 12,500원
  • 구매가 : 8,625원
  • 구매처 : 마켓컬리

몇 주전 할인 행사가 있을 때, 약 30프로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했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재료 함량

☞ 용량 및 용량

양념 닭갈비 

  • 용량 : 700g
  • 열량 : 1,185kcal

 밀떡

  • 용량 : 200g
  • 열량 : 425kcal

닭볶이 소스 

  • 용량 : 50g
  • 열량 : 150kcal

다른 밀키트에 비해서 닭갈비의 용량이 많아서 좋았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영양정보

☞ 영양정보

닭볶이용 소스

  • 나트륨 : 830mg
  • 탄수화물 : 29g
  • 당류 : 20g
  • 지방 : 3g
  • 포화지방 : 0.3g
  • 단백질 : 1g

밀떡

  • 나트륨 : 360mg
  • 탄수화물 : 93g
  • 당류 : 3g
  • 지방 : 2g
  • 포화지방 : 0.8g
  • 단백질 : 12g

양념 닭갈비

  • 나트륨 : 4,210mg
  • 탄수화물 : 121g
  • 당류 : 33g
  • 지방 : 40g
  • 포화지방 : 9g
  • 콜레스테롤 : 150mg
  • 단백질 : 86g
반응형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즐기는 방법

☞ 맛있게 먹는 방법

닭갈비와 떡볶이를 모두 먹고 난 후, 남은 국물로 볶음밥 또는 면사리를 넣어서 면볶이, 밥볶이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만드는 법

☞ 만드는 법

  1. 냉동상태의 닭갈비, 떡, 소스를 자연해동 시킵니다.
  2. 해동한 닭갈비를 팬에 넣고 중불에서 6분간 볶습니다.
  3. 물 200ml와 소스, 해동한 떡을 넣고, 강불에서 5분간 끓입니다.
  4. 기호에 따라 대파, 깻잎등을 넣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내용물

☞ 밀키트 구성

  • 양념 닭갈비 700g
  • 밀떡 200g
  • 닭볶이 소스 50g

여태껏 만나왔던 밀키트보다 푸짐한 내용물이 마음에 들었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조리전 양념 닭갈비

양념 닭갈비 700g에는 국내산 닭고기가 60% 포함되어 있고, 양배추 21%, 고구마 10%가 들어있어요. (닭고기의 양을 계산해 보니 420g 정도 되네요.)

 

☞ 밀키트 조리하기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조리전 양념 닭갈비

해동한 양념 닭갈비를 중불에서 볶아요.

 

조리방법에는 6분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닭이 익을 때까지 충분히 볶았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조리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밀키트 조리

소스, 밀떡, 물 200ml를 넣고, 강불에서 볶아요.

 

레시피에는 5분 정도로 나와있지만, 떡이 말랑해질 때까지 좀 더 볶았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조리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완성

국물이 넉넉하게 있는 국물 닭갈비 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요.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완성

☞ 올마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의 맛

닭고기, 고구마, 밀떡, 양배추 등 푸짐해서 좋았어요. 특히 양념맛이 맛있어요. 닭갈비집에서 먹어봤던 닭갈비 양념 맛이었어요.

 

이 정도의 맛과 알찬 구성이라면 밀키트 제품을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로제 닭갈비 밀키트로 만든 야식

 

로제 닭갈비 밀키트로 만든 야식

최근 아이dus에서 보던 중에 마음에 드는 밀키트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오늘 택배가 도착했네요. 그 메뉴는 바로 로제 닭갈비예요. 로제 소스로 만든 메뉴들은 대부분 맛있더라고요. 할인된 금액

amy7712.tistory.com

로제 불닭 납작 당면 + 닭갈비 : 초간단 로제 닭갈비 만들기

 

로제 불닭 납작 당면 + 닭갈비 : 초간단 로제 닭갈비 만들기

간단한 방법으로 로제맛이 나는 닭갈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간단한 조리의 비결은 바로 즉석조리식품인 '로제 불닭 납작 당면'이에요. 제품에 포함된 소스로 로제맛을 내고, 납작 당면을 넣어

amy7712.tistory.com

집밥 백선생 레시피로 만든 요리 _ 찜닭

 

집밥 백선생 레시피로 만든 요리 _ 찜닭

뮈냥의 오늘집밥입니다. 찜닭 쉽게 만드는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집에서 닭요리 많이 해 드시지요? 가족 중에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이 있다면 닭볶음탕보다는 찜닭이 좋습니다. 찜닭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