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프랭크버거 방문 후기 _ 미국 동부식 st. 수제버거

by 뮈냥 2023. 5. 21.
728x90

프랭크버거는 미국식 수제치즈버거라고 해요. 순살 소고기 수제패티를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서 제공이 되는데, 일반적인 수제버거 가격과 비교하면 가격이 조금 저렴한 편이었어요.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프랭크버거 세트 메뉴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방문 후기

프랭크버거가 구래동에 생겼을 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가족들이 맘스터치를 선호하다 보니 몇 번의 방문시도가 어긋났어요. 드디어 의견이 일치해서 프랭크 버거에 방문하는 날이 왔어요.

 

프랭크버거를 먹어보고 싶었던 이유는 일단 소고기 패티브리오슈번이라는 점이 끌렸고, 쉐이크쉑 매장에서 수제버거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프랭크버거의 수제버거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입구

☞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위치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95 
  • 김포골드선 구래역 4번 출구에서 241m

구래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내부

영업시간

  • 일요일 : 10시 ~ 21시 20분
  • 월~토 : 10시 ~ 22시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내부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내부

토요일 2시쯤 방문했는데, 매장 안에서 1팀정도 있었어요. 포장과 배달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김포구래역점의 매장규모는 크지 않았고,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하고, 리필이 가능한 음료대와 냅킨, 빨대, 케첩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만, 먹고 난 후 남은 쓰레기와 음료를 버리는 곳과 바로 붙어있어서 청결관리를 잘해야 될 듯 보였어요.

반응형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세트 메뉴

☞ 프랭크 버거 메뉴

프랭크버거의 시그니처 메뉴는 프랭크 버거예요. 그 외 더블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머시룸 버거, JG버거, SG크림치즈버거, SG불고기버거가 있어요. 버거의 종류는 다양한 편은 아니었지만, 버거의 크기를 선택할 수 수 있어요. 레귤러와 라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고, 세트메뉴는 버거, 사이드메뉴, 음료 구성으로 사이드메뉴와 음료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프랭크버거 R 세트, 베이컨치즈버거 L 세트, SG 크림치즈버거 단품이에요. 

프랭크버거 프랜치후라이

♣ 프렌치프라이

  • 가격 : 2,000원
  • 제품 소개 : 크리스피 슈스트링 감자의 바삭함을 지닌 오리지널 감자튀김

프렌치프라이는 먹기 좋은 적당한 크기였어요. 막 튀겨져 나와서 따뜻하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다른 버거브랜드에 비해 양이 많은 편이었어요.

프랭크버거 SG 크림치즈버거

♣ SG크림치즈버거

  • 가격 : R 4,800원/ L 5,800원
  • 제품소개 : 화이트 치즈소스와 훈연된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한 크림치즈 버거

소스가 정말 많이 들어간 버거였어요. 버거를 다 먹고 난 후에 보니 봉지에 흘러내린 소스가 꽤 많았어요.

 

고기 패티에 구운 양파, 치즈, 베이컨이 들어있고, 청상추나 토마토등 채소류는 들어있지 않아서 고기위주의 버거를 선호하시는 분이 좋아할 만한 제품에요. 

프랭크버거 베이컨치즈버거

♣ 베이컨 치즈버거

  • 가격 : R 6,700원/ L 7,700원
  • 제품소개 : 수제패티에 하와이안 스타일의 구운 파인애플과 베이컨의 조합, 스페셜 버거

베이컨, 치즈, 청상추, 토마토에 구운 파인애플까지 들어가서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모두 느껴지는 버거였어요.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 프랭크 버거

  • 가격 : R 4,300원/ L 5,300원
  • 제품소개 : 육즙 가득한 수제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기본에 충실한 미국 동부식 오리지널 버거

브리오슈번을 사용해서 빵이 부드러웠어요. 먹으면서 버터향이 느껴졌고, 청상추와 양파, 토마토등 싱싱해서 좋았어요. 수제소고기패티 부분이 기대가 되었는데, 특별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쉐이크쉑의 불맛 소고기패티 맛을 생각하니 좀 아쉽더라고요.

 

☞ 프랭크 버거 총평

  • 브리오슈번은 맥도널드가 더 좋았어요.
  • 소고기패티는 쉐이크쉑이 더 좋았어요.
  • 부드러운 식감과 채소 조합이 괜찮았어요.
  • 가격은 쉐이크쉑보다 착해요.
  • 버터향 나는 브리오슈번은 처음엔 좋았으나, 소고기 패티와 같이 먹다 보니 마지막에는 느끼하게 느껴졌어요.

쉑쉑버거(쉐이크쉑) 방문 후기 _ 메뉴, 가격

 

쉑쉑버거(쉐이크쉑) 방문 후기 _ 메뉴, 가격

쉑쉑버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전시회를 관람하기 위해 방문했다가 점심으로 무얼 먹을까 찾아보던 중에 근처에 쉑쉑 버거가 있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원래의 가게 명칭은 SHAKE SHACK (쉐이

amy7712.tistory.com

딥치즈버거, 내슈빌핫치킨버거,인크레더블버거 _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내슈빌핫치킨버거,인크레더블버거 _ 맘스터치

뮈냥의 장바구니입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햄버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맘스터치가 생긴 이래 맘스터치 햄버거는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먹고 있습니다. 타 햄버거

amy7712.tistory.com

베이컨 치즈와퍼, 콰트로 치즈와퍼 햄버거 후기

 

베이컨 치즈와퍼, 콰트로 치즈와퍼 햄버거 후기

주말엔 왠지 버거가 먹고 싶다! 나른한 날씨에 점심메뉴가 고민될 때, 그냥 간단하게 햄버거로 때우고 싶은 그런 날 있잖아요? 그날이라서 점심으로 버거를 준비했습니다. 버거 매장도 다양하고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