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혼밥하기 좋은 고기덮밥집, 핵밥 방문후기

by 뮈냥 2022. 10. 6.
728x90

핵밥_고기덮밥집

 오늘은 뭐 먹지?

김포 구래동에 일이 있어서 나왔다가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픽했습니다.

 

바로 고기덮밥이에요.

 핵밥 위치

김포 골드라인 구래역 4번 출구에서 271m

핵밥 김포 구래점

☞ 핵밥 영업시간

매일 11:00~21:00(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핵밥_고기덮밥집

 sns에서 핫한 핵밥

핵밥은 프랜차이즈 덮밥집으로 고추장과 간장을 베이스로 만든 고단백 중심의 간편식이라고 해요. 

핵밥_고기덮밥집

핵밥 김포 구래점은?

방문한 김포 구래점은 규모는 작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핵밥_고기덮밥집

번호표가 발급되어 셀프 서빙이에요. 다 먹은 후에는 식기 반납하는 곳에 식기를 놓고 가면 됩니다.

핵밥_고기덮밥집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요. 허니제이와 원슈타인이 핵밥 전속 모델이네요!

핵밥_고기덮밥집

핵밥 내돈내산 주문

고기듬뿍 덮밥, 생연어덮밥, 매운삼겹덮밥을 주문했어요. 

 

고기듬뿍 덮밥에는 계란 프라이를 추가해서 올렸습니다.

핵밥_고기덮밥집

주문 후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위에 핵밥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보았어요.

 

덮밥을 먹고, 밥이 부족할 경우는 무료로 추가해준다고 하네요! 와우!

핵밥_고기덮밥집

☞ 핵밥의 기본 세팅

나무 쟁반 위에 덮밥 한 그릇과 김치, 생와사비, 국물이 세팅되어 나옵니다.

핵밥_고기덮밥집
핵밥_고기덮밥집
핵밥_고기덮밥집

☞ 생연어덮밥

  • 가격 : 12,900원
  • 소개 :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초대리밥에 얹어 먹는 덮밥
  • 시식 소감 : 연어덮밥은 밥 위에 연어와 양파, 타르타르소스와 채소 조금이 곁들여져 있어요. 큼직하게 썰어진 연어를 한입 가득 넣으니 고소한 맛이 가득했어요. 양파채와 소스의 조합이 잘 어울렸고, 생와사비를 올려 알싸한 맛을 느낄 수도 있답니다.

핵밥_고기덮밥집
핵밥_고기덮밥집

☞ 매운삼겹덮밥

  • 가격 : 8,900원
  • 소개 : 고소한 삼겹살을 매콤 달달한 양념에 구워 올린 덮밥
  • 시식 소감 : 매콤 달콤한 양념이 되어있는 두툼한 삼겹살이에요. 제육볶음 양념 맛이었고, 고기의 크기가 큰 편이어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고기가 지금 크기의 반 정도였으면 먹기에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핵밥_고기덮밥집
핵밥_고기덮밥집
핵밥_고기덮밥집

☞ 고기듬뿍덮밥

  • 가격 : 9,900원(계란 프라이 +1,000원)
  • 소개 : 핵밥의 시그니처 덮밥. 특제소스를 바른 삼겹살과 목살을 밥 위에 듬뿍 올린 덮밥
  • 시식 소감 : 단짠단짠 한 양념에 잘 볶아진 고기,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랍니다. 이름처럼 고기가 듬뿍, 고기 러버라면 고기 듬뿍 덮밥이 원픽일 듯해요!

밥 위에 다양한 토핑이 올려진 덮밥은 한 그릇 한 끼 메뉴로 좋았어요. 혼밥 하기에도 좋은 덮밥이었고요. 고기가 많이 올라가는 덮밥은 생와사비를 올려 먹으니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무리
간단하게 덮밥

새로 생긴 분식점 싸다김밥 _ 유부김밥,국떡,순대,튀김 포장 후기

 

새로 생긴 분식점 싸다김밥 _ 유부김밥,국떡,순대,튀김 포장 후기

피부과 다녀오는 길에 몇 달 전 새로 생긴 분식집이 눈에 띄었어요.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점심메뉴는 이곳에서 포장 주문하기로 결정하고 방문했답니다. 분식집 외부 모습은 새로 생겨서 깔

amy7712.tistory.com

라면사리, 공깃밥 무제한 닭갈비집, 하늘본닭 방문후기

 

라면사리, 공깃밥 무제한 닭갈비집, 하늘본닭 방문후기

점심시간을 놓치고 3~4시쯤에 허기진 배를 이끌고 닭갈비 메뉴가 눈에 띄어 방문한 하늘본닭입니다. 원래는 가성비 좋은 회전 초밥집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아쉽게도 다

amy7712.tistory.com

호천당 방문 후기 _ 두툼한 수제생돈가스

 

호천당 방문 후기 _ 두툼한 수제생돈가스

김포에는 유난히 돈가스집이 많은 것 같아요. 입소문 난 곳 중에 겸손 돈가스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집으로 향하는 길목에 호천당이라는 돈가스집이 눈에 들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