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을 놓치고 3~4시쯤에 허기진 배를 이끌고 닭갈비 메뉴가 눈에 띄어 방문한 하늘본닭입니다.
원래는 가성비 좋은 회전 초밥집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아쉽게도 다음을 기약해야 했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메뉴를 고민하던 중에 닭갈비와 부대찌개 메뉴를 보고, 바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식사를 하기엔 애매한 시간인지라 2팀 정도가 식사 중이었어요.
처음 방문해본 하늘본닭은 좌석이 대체로 널찍했고, 간접조명을 사용해서 분위기를 돋아 주었어요.
한편에는 샐러드바가 있어서 반찬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마카로니 샐러드,
맛있게 볶아진 볶음김치,
메인 요리가 준비되는 동안 못 참고, 공깃밥과 함께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볶음김치. 제가 볶음김치를 좋아하걸랑요~~
기본 반찬으로 좋은 콩나물까지
반찬 3종과 우동국물도 있어요.
주문한 메뉴는 닭갈비 부대찌개예요.
닭갈비도 먹고 싶고, 부대찌개도 먹고 싶었는데, 메뉴에 닭갈비 부대찌개가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세팅되는 메뉴는 닭갈비 부대찌개 3인분, 라면사리 2개, 공깃밥 3개, 반찬이에요.(3인분 주문했어요.)
인원수대로 메뉴를 주문했을 경우, 공깃밥과 라면사리가 무제한 공짜랍니다. 주문한 메뉴만으로도 양이 많기 때문에 더 많이 먹기는 힘들고, 공깃밥 1개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보글보글...
맛이 있어져라~ 맛이 있어져라~
침을 꼴딱이며 기다리는 시간...
닭갈비 부대찌개는 부대찌개가 메인이고, 양념된 닭갈비가 토핑으로 들어갑니다.
완성된 닭갈비 부대찌개, 개인접시에 골고루 담아봅니다.
햄이 듬뿍 들어간 부대찌개 맛이에요. 아는 그 맛입니다. 부대찌개는 실패가 없는 메뉴고, 어딜 가나 비슷한 맛인 것 같아요.
닭갈비가 들어간 게 특이점인데, 닭갈비에서 부대찌개 맛이 날 것 같지만 신기하게 닭갈비 맛이 났어요. 양념이 잘 베인 닭갈비여서 그럴까요? 암튼 이 포인트가 신기했습니다.
하늘본닭에서 실패 없는 부대찌개 메뉴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닭갈비도 먹어보고 싶네요. 분위기도 괜찮고, 널찍한 좌석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마무리
부대찌개는 실패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