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쭉~ 판매되고 있는 초코송이, 막대 과자 위에 달콤한 초콜릿이 붙어있어 빼빼로 다음으로 많이 사 먹었던 과자예요. 1984년부터 판매되었다고 하니, 긴 시간을 같이 공유한 친숙한 과자랍니다.
초코송이는 새로운 버전이 많이 출시되지는 않았어요. 눈 내린 초코송이, 하얀 송이, 민트 송이 정도였는데, 이번에 딸기 송이가 나왔답니다. 딸기 송이는 예전에 한번 출시된 적이 있다가 단종되었는데, 이번에 봄 한정판으로 다시 나왔다고 하네요.
딸기 송이 봄 스페셜 에디션 1 상자에는 4 봉지가 들어있어요. 딸기분말도 들어있고, 딸기 씨앗도 들어있네요.
딸기 송이 과자 영양성분(1 봉지)
총 내용량 36g 열량 200kcal
나트륨 70mg 탄수화물 22g 당류 14g 지방 12g 포화지방 7g 단백질 1g
딸기 송이 한 상자를 대형마트에서 2천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에 구매했어요. 상자를 개봉하면 개별 포장된 딸기 송이 4 봉지가 들어있어요.
상자 뚜껑에는 점 이어 그리기가 있어요. 어릴 적에 숨은 그림 찾기도 있고, 틀린 그림 찾기도 있었는데... 쉽지만, 나름 재미있게 했던 추억이 있어요.
딸기 송이 1 봉지에 들어있는 과자의 개수는 16개였어요.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양이네요!
버섯모양의 송이과자, 언제 봐도 귀엽습니다. 딸기 송이는 핑크색 초콜릿이 붙어있어요. 핑크색 초코 부분을 살펴보면 거뭇한 알갱이와 빨간 입자들이 보여요. 딸기 씨와 딸기분말가루로 확인되네요.
딸기 송이는 어떤 맛이었을까?
먹자마자 딱 생각나는 맛은 딸기 산도였어요. 얼마 전에 딸기맛 고래밥을 먹을 때도 딸기 산도 맛이었는데, 모양만 다르고 다 산도 맛이 나는데요? 제 입맛이 이상한 걸까요? ㅎㅎㅎ
마무리
딱! 한정판! 인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