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꼬깔콘맛이 나는 빼빼로 내돈내산 후기

by 뮈냥 2021. 11. 10.
728x90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내일이 빼빼로데이네요.
이 날을 챙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는 이번 빼빼로데이는 간단하게 챙겨볼까 해요.

빼빼로데이가 임박해서
다양한 빼빼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올해는 새로운 상품도 눈에 띄더라고요.

제가 발견한 신상은 바로,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이에요.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빼빼로 종이곽이 꼬깔콘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입었네요.
꼬깔콘인 듯, 빼빼로인 듯
익숙한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친근하기도 하고 재미있어요.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빼빼로 35g이에요.
총 9개의 빼빼로 스틱이 들어 있었어요.
초콜릿 부분은 살짝 노란빛이 돌고요.
초콜릿 속에 울퉁불퉁 무언가가 들어있답니다.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보통 초코빼빼로에는 견과류가 박혀있는데,
꼬깔콘 맛에는 옥수수 맛난 콘과자 같은 것이 들어있었어요.
오돌토돌한 부분이 그 과자여서
먹을 때 식감이 바삭하기도 하고,
옥수수 향도 났어요.

보통 옥수수과자는 단짠한 맛이 있는데,
빼빼로는 옥수수 향 더하기 달달한 맛이에요.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제 입맛에 딱이네요!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빼빼로는 톡톡 끊어 먹는 게 제 맛이죠!
기존에 먹던 맛과 조금 달라서
빼빼로와 꼬깔콘의 콜라보는
괜찮은 조합이라 생각돼요!

마무리
꽤 괜찮은 조합!

 

꼬깔콘 군옥수수맛 + 아몬드 먹어본 후기

 

꼬깔콘 군옥수수맛 + 아몬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명절 잘 보내셨나요! 명절 후유증에서 아직도 허우적대는 뮈냥입니다~ 마냥 뒹굴거리면서 먹었던 간식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요. 집 앞 슈퍼에 갔더니 요런 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amy7712.tistory.com

빼빼로 데이 쿠키 만들기 _ 플레이 쿠키 반죽 vs 셀프 쿠키 반죽

 

빼빼로 데이 쿠키 만들기 _ 플레이 쿠키 반죽 vs 셀프 쿠키 반죽

벌써 11월, 곧 빼빼로 데이가 다가온답니다. 작년 빼빼로 데이에는 대왕 빼빼로를 만들어 선물했었는데, 올해는 쿠키를 만들었어요. 버터쿠키를 만들려고 보니, 버터가 똑 떨어졌네요. 버터를 장

amy7712.tistory.com

바게뜨로 만든 대왕 빼빼로

 

바게뜨로 만든 대왕 빼빼로

어제는 빼빼로 데이였습니다. 빵집에 들러서 조금 사이즈가 큰 빼빼로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그런 상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눈에 띄는 바게트를 무작정 집어 들었습니다. 바게트에 초콜릿을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