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새우깡 블랙 트러플 내돈내산 후기

by 뮈냥 2021. 12. 29.
728x90

새우깡 블랙 트러플

얼마 전부터 재미있는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새우가 푸시업, 윗몸일으키기 등의

수련을 하는 장면이 담겨있었는데,

바로 새로 나온 새우깡 블랙에 대한 영상이었어요.

새우깡 5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작으로 만들었다는 새우깡 블랙

영상만으로도 큰 관심이 생겼답니다.

마트를 방문했을 때, 광택 나는 검은색 봉지가

아우라를 뿜으면서 시선을 끌었어요.

그래서 만나게 된 새우깡 블랙입니다.

검은색의 봉지 디자인이 어둡다기 보단 고급스러워 보여서,

호감과 호기심이 생겼어요.

 

제가 만난 새우깡 블랙을 함께 보실까요?

새우깡 블랙 트러플

새우깡 블랙은 기존 새우깡보다

새우의 함량이 2배나 들어가서 고소하고,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블랙 트러플을 본 적은 없지만,

친절하게 봉지에 삽화로 들어가 있어요.

새우깡 블랙 트러플

그럼 과연 트러플은 들어가 있을까요? 향만 넣었을까요?

블랙 트러플 분말이 0.017% 들어있어요.

새우깡이니깐, 새우는 넉넉하게 17% 들어있고요.

새우깡 블랙 트러플

블랙 트러플 분말은 매우 소량이 들어있으니,

트러플 향이 필요하겠지요? 

성분 표시에 트러플 향이 있답니다.

새우깡 블랙 트러플

한 봉지에 125g이고, 가격대는 이천 원이 조금 되었어요.

 

영양 성분표를 확인하시면

나트륨을 포함한 함량비율을 확인할 수 있어요.

새우깡 블랙 트러플

봉지를 개봉하자마자 진한 향이 올라와요.

트러플 향은 잘 모르지만, 확실히 진한 풍미가 느껴진답니다.

 

특유의 향과 새우 향이 어우러져서

냄새가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향으로 끌리는 과자는 처음인 것 같아요.

새우깡 블랙 트러플

새우깡 블랙의 모습이에요.

기존의 새우깡보다 1.5배 넓어요.

색감도 살짝 더 진하고요.

새우깡 블랙 트러플

옆에서 보면 두껍지 않아서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새우깡 블랙 트러플

기존 새우깡보다 새우맛도 진하고, 향도 풍부해요.

짭조름하고, 바삭하고, 맛있는 향까지 

전체적인 부분이 2배 이상 업그레이드된 것 같아요.

 

호불호 있는 맛이라고 하시는 분도 계신데,

저는 완전 호였어요.

완전 제 스타일이어서, 간식 바구니에 잔뜩 쟁여놔야겠어요.

 

마무리
새우깡 업그레이드 버전
트러플 향은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수 있음

꼬깔콘맛이 나는 빼빼로 내돈내산 후기

 

꼬깔콘맛이 나는 빼빼로 내돈내산 후기

내일이 빼빼로데이네요. 이 날을 챙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는 이번 빼빼로데이는 간단하게 챙겨볼까 해요. 빼빼로데이가 임박해서 다양한 빼빼로 상품

amy7712.tistory.com

고향만두칩(고향만두+생생감자칩) _ 이것은 만두인가,과자인가!

 

고향만두칩(고향만두+생생감자칩) _ 이것은 만두인가,과자인가!

고향만두칩 후기 전에 고향만두칩을 획득하게 된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추석 마지막 날 가족들과 내기 윷놀이 한판을 했어요. 1등은 만 오천 원 이내의 금액을 쓸 수 있고, 꼴등은 1등에

amy7712.tistory.com

맛있다고 소문난 꼬북칩 3가지 맛

 

맛있다고 소문난 꼬북칩 3가지 맛

한때는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은 구하기 힘든 품귀현상을 겪었다고도 합니다.  꼬북칩을 출시한 업체에서는 꼬북칩의 인기 덕분에 매출이 상승했다고도 합니다. 다행히 저는 근처 마트에서 쉽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