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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송이수프&빠네(요리하다) 후기

by 뮈냥 2022.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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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빠네, 파네, pane

빠네는 빵을 뜻하는 이탈리어예요. 파네라고도 하고 pane라고 써요. 

 

빠네라는 말은 레스토랑에서 파는 빠네 파스타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동그란 빵속에 크림 파스타를 담고 있어서, 빵 그릇 같아 보였어요. 담긴 모양이 예뻐서 인상적이었어요. 빵을 뜯어내면서 크림소스에 찍어 먹는 맛까지 참 매력적 첫인상이었답니다.

 

요즘에는 집에서도 빠네를 손쉽게 접할 수 있어요. 대형마트에서 데우기만 해도 먹을 수 있는 간편식으로 나왔거든요. 함께 보실까요?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롯데마트 [요리하다] 라인에서 출시된 양송이 수프와 빠네, 부드러운 빠네 빵에 양송이 수프를 넣어 먹는 간편식이에요.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요리하다 양송이 수프&빠네는?

  • 빠네 빵과 수프로 구성된 제품이에요.
  • 냉동제품으로 냉동 보관해야 합니다.
  • 전자레인지 또는 열탕 조리가 가능합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양송이 크림수프에는 양송이버섯이 13.3% 들어있습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 전자레인지 조리법

  • (빠네 빵) 냉동상태의 제품을 포장지만 살짝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700w 기준으로 약 1분 30초간 조리합니다.
  • (수프) 냉동상태의 제품을 포장지만 살짝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700w 기준으로 약 3분 30초간 조리합니다.
  • 빠네 빵속에 수프를 부어서 완성합니다.

※ 열탕 조리법

  • 끓은 물에 수프를 봉지째 넣고, 약 5분간 데운 후 빠네 빵에 부어서 완성합니다.


※ 주의할 점

  • 빠네 빵에 양송이 수프를 담고 조리하면 수프의 부드러운 맛이 떨어질 수 있으니, 빵과 수프를 따로 조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요리하다 양송이 수프&빠네 영양성분

  • 내용량 340g 열량 629kcal
  • 나트륨 1428mg, 탄수화물 86.7g, (당류 10.2g), 콜레스테롤 17mg 미만, 지방 23.8g(포화지방 15.98g), 단백질 17g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제품을 개봉하면, 냉동상태의 양송이 수프와 빠네가 들어있습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냉동상태의 양송이 수프는 끓이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양송이 조각이 꽤 많이 보였답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냉동상태의 빠네 빵은 해동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잘려있어요.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전자레인지가 없는 관계로 빠네 빵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데웠어요. 냉동상태로 넣어 160도에서 5분 정도 구워주니 따뜻하고, 말랑했답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끓은 물에 냉동상태의 양송이 수프를 봉지째 넣고, 5분간 끓여서 데워주었습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빠네 빵의 뚜껑을 열면 빵으로 채워져 있어요.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구멍을 메꾸고 있는 빵을 꺼내고, 따뜻하게 데워진 양송이 수프를 넣습니다.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양송이 수프의 양은 빠네 빵 속을 가득 채우고 남을 정도로 넉넉했어요.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양송이버섯의 쫄깃한 식감에 부드럽고 고소한 수프 맛이 좋았어요.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파스타 면을 삶아서 양송이 수프와 볶은 후, 빠네 빵 안에 넣으면, 맛있는 빠네 파스타를 만들 수 있어요.

요리하다 양송이수프&빠네

빠네 빵은 부드럽지는 않았지만,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있어서 양송이 수프와 잘 어울렸어요. 꺼내놓았던 빵조각은 양송이 수프에 콕 찍어서 먹으면 좋습니다.

조리 완제품이라 데우기만 해도 되니 간편하고, 응용해서 파스타로도 만들 수 있고, 가격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해요. 집에서 분위기 내고 싶은 날, 활용하기 딱 좋은 메뉴랍니다.

 

마무리
기분 내고 싶을 때
딱 좋은 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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