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닭강정 맛집, 천년닭강정 김포장기점 후기 : 세가지 맛 먹어봄

by 뮈냥 2024. 1. 1.
728x90

천년닭강정은 닭강정 체인 브랜드예요. 천년닭강정만의 특제소스로 만든 닭강정이 전주 한옥마을에서 인기가 있어서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이곳의 대표적인 3가지 맛 닭강정을 먹어보았답니다.


닭강정 맛집

천년닭강정

천년닭강정 세 가지 맛 후기

친구 부부가 2023년의 마지막 날을 함께 보내고자, 닭강정을 사들고 방문했어요. 치맥도 한잔하면서 친구들과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친구가 사 온 닭강정은 천년닭강정이라는 곳인데, 김포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었어요. 

 

원래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시작한 브랜드인데, 인기가 좋아서 여기저기 체인점이 생기나 봐요.

 

2023년을 보내며 먹었던 천년닭강정 세 가지 맛, 함께 보실까요?

반응형

천년닭강정

☞ 천년닭강정 김포장기점

  • 주소 : 경기 김포시 태장로 784
  • 영업시간 : 매일 am 10시 ~ am 5시(연중무휴)

김포 라베니체에 천년닭강정이 생겼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음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닭강정뿐만 아니라 새우강정, 떡볶이도 있어서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천년닭강정 감자튀김 치즈볼 만두튀김

☞ 천년닭강정 사이드 메뉴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볼을 빼놓을 수 없지요. 사이드 중에서는 가장 인기가 있으니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즈볼이었어요.

 

그리고 미니 만두 튀김과 감자튀김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여서 맥주 안주로 딱 좋았답니다.

천년닭강정 매콤양념맛 카레맛

☞ 천년닭강정, 뼈가 있나요?

닭강정은 뼈가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는데, 천년 닭강정은 뼈가 없어요. 그래서 순살치킨과 비슷한 듯하지만, 양념자체가 달라서 닭강정이에요.

 

살코기가 부드럽고 실했는데,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천년닭강정 매콤양념맛

☞ 천년닭강정 기본 맛

기본맛은 매콤 달콤한 양념 맛인데, 양념 자체가 맛있는 닭강정이었어요. 톡 쏘는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맛을 잘 못 먹는 사람은 맵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천년닭강정 간장양념맛

☞ 간장 닭강정 맛

간장 소스로 버무려진 간장 닭강정은 매운맛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짭조름한 맛이 맥주랑 찰떡이에요.

천년닭강정 카레맛

☞ 카레 닭강정 맛

카레 맛이 나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카레향이 감칠맛을 더해주네요.

 

☞ 천년닭강정 세 가지 맛 후기

먹어본 세 가지 맛 중에서는 기본양념 맛이 가장 매콤했어요. 카레맛과 간장맛은 누구나 먹기 무난한 맵기랄까? 사실 매운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부드럽고 꽉 찬 살코기에 바삭하려다 쫀득한 양념옷의 달콤한 닭강정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무리

친구들과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기 좋은 닭강정이었어요.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으니깐요.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만원의 행복 후기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만원의 행복 후기

인생닭강정 메뉴/ 순살 후라이드/ 수원 왕갈비 닭강정/ 가격/ 메뉴/ 후기 며칠 전, 새로 생긴 가게 앞에 줄이 섰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인생닭강정'이라는 가게가 오픈했는데, 단 하루 반값오

amy7712.tistory.com

미호당 제주올레 흑돼지강정 후기

 

미호당 제주올레 흑돼지강정 후기

대형 마트에 가면 장보기 외에도 다양한 간식을 살 수 있어요. 배고플 때는 유난히 간식들이 눈에 쏙쏙 들어오는데, 그날이 그랬습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제주 흑돼지 강정 매대 앞에 멈춘 발걸

amy7712.tistory.com

순살만공격 치파포 세트 후기 _ 다섯가지맛 순살치킨

 

순살만공격 치파포 세트 후기 _ 다섯가지맛 순살치킨

예능에서 인상적으로 본 치킨이 있어서, 마음속에 담아두다 성탄절을 맞이하여 주문하게 되었어요.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포장 주문했는데, 전날 크리스마스이브여서 재료가 거의 소진되고, 20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