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테이크아웃 김밥집
오고 가는 길목 모퉁이에 자리 잡고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김밥집을 마음속에 담아두다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서촌 김밥이라는 이름과 인테리어가 체인점 같았는데, 그냥 동네 김밥집이더라고요. 지하철 김포 골드 구래 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서 찾기 쉽답니다.
매장의 크기는 작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어서 포장해야 합니다. 김밥 외에는 다른 메뉴는 없고, 4가지 김밥만 판매하고 있어요. 김밥에만 집중한 전문점 같아 보여서 기대감을 갖고 주문했습니다.
매장에는 키오스크 주문기가 있어서 간편하게 주문, 결재할 수 있어요.
기본 김밥인 서촌 김밥과 매콤 불고기, 치킨마요 김밥 총 3줄을 포장해 왔답니다.
김밥은 종이 포장지에 싸 주셨고요, 귀여운 스마일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김밥의 종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도 해 주셨네요.
서촌 김밥
가격 : 3,500원
서촌 김밥은 기본 김밥으로 당근, 햄, 단무지, 시금치, 우엉, 계란이 들어 있었어요.
가격이 3,5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속재료가 많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깔끔한 기본 맛으로 집에서 만든 김밥 같았어요.
치킨마요 김밥
가격 : 4,500원
치킨마요 김밥은 치킨, 햄, 당근, 우엉, 계란, 햄, 단무지가 들어있어요. 기본 김밥에 치킨과 마요네즈가 추가된 김밥이에요.
치킨이 들어가서 김밥과 치킨을 같이 먹는 맛이었고, 마요네즈는 살짝 적게 뿌려져서 고소한 맛이 덜했어요.
매콤 불고기 김밥
가격 : 5,000원
매콤 불고기 김밥은 불고기, 햄, 당근, 우엉, 계란, 햄, 단무지가 들어있어요. 기본 김밥에 매콤하게 양념해서 볶은 불고기가 추가되어 있어요.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정도예요. 불고기 양념의 간이 세서, 양념 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같은 가격대에 당근, 계란, 우엉이 많이 들어간 맛있는 김밥을 먹어봐서인지, 제 기준에서는 조금 아쉽게 느껴졌어요.
매콤 불고기 김밥은 조금 짜게 느껴졌고, 서촌 김밥은 집에서 만든 깔끔한 기본 김밥이었어요. 치킨마요 김밥이 제 입맛에 가장 맛있었는데, 마요네즈가 좀 더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사 오기 전에 있던 동네 김밥집 김밥이 엄청 맛있어서, 자꾸 그곳이랑 비교하게 되네요. 아직 그 집만 한 김밥집을 찾지 못해 떠돌고 있답니다.
서촌 김밥, 가끔 방문할 것 같아요. 다른 메뉴 없이 김밥만 있어서, 김밥이 엄청 맛있었으면 했는데, 조금은 아쉬웠어요.
마무리
김밥 맛집을 찾아서~
김종구 부산어묵 포장 후기 _ 떡튀순 그리고 도미살 샤브어묵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