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맥모닝!
맥모닝은 주로 여행 갈 때 휴게소에서 아침식사로 많이 먹었어요. 최근에는 코로나로 여행을 도통 못 가서 맥모닝을 먹을 기회가 없었네요.
오랜만에 리뉴얼되었다는 맥도날드 소식을 듣고, 여행 가는 기분도 낼 겸, 영화보기 전에 아침식사로 맥모닝을 먹으러 방문했답니다.
맥모닝은 하루 종일 판매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해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맥모닝
- 맥모닝 운영시간 :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
- 주문 가능한 메뉴 :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 치킨 치즈 머핀,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상하이 치킨 스낵랩, 핫케익
맥런치
- 맥런치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 점심 할인 가격으로 맥런치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요.
맥도날드 김포장기 DT점
- 김포 골드라인 장기역 4번 출구에서 240m에 위치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연중무휴)
- 드라이브 스루, 매장 취식 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맥도날드 김포 장기점은 첫 방문이에요.
맥도날드 매장 1층은 주문하는 곳과 테이블이 조금 있고, 2층은 좌석이 많고, 넓은 편이에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가 꽤 괜찮답니다.
휴일이고, 오전 8시경이었음에도 주문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과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어요.
기존에 있던 맥모닝 메뉴는 잉글리쉬 머핀 사이에 햄, 계란, 치즈가 들어간 에그 맥머핀이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맥모닝 메뉴는 빵 부분이 바뀌어서 소프트 번이라는 이름이 붙었어요.
맥도날드에서 레고랜드 투게더 팩을 먹으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최근에 춘천에 레고랜드가 개장했는데,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햄버거도 먹고,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고 일석이조 이벤트네요!
소프트 번으로 바뀐 빵이 어떨지 궁금해서 개봉 전부터 설레었답니다.
방문한 날에는 아메리카노 업그레이드 행사를 하고 있어서, 레귤러 가격에 라지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침에 고소한 커피 향을 맡으니, 잠도 깨고 기분도 좋아졌어요.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 영양정보
(출처 : 맥도날드 홈페이지 참조)
- 중량 227g/ 열량 502kcal
- 당 7g, 단백질 20g, 포화지방 10.5g 나트륨 862mg
짜잔! 소프트 번이에요!
동글동글하고 윤기 나는 번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첫인상 합격!
소프트 번 사이에는 토마토, 양상추, 계란, 치즈, 소시지 패티가 들어있어요.
소프트 번, 이름처럼 빵의 식감이 부드럽고, 폭신했어요.
부드러운 빵과 아삭한 야채, 그리고 계란, 치즈, 소시지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아침에 먹기 딱 좋았어요. 양상추도 신선하고 전체적인 퀄리티가 좋아서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마무리
즐거웠던 맥모닝 타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