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롤링파스타에서 파스타 먹은 날

by 뮈냥 2021. 6. 17.
728x90

롤링 파스타 김포 구래점 방문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토요일 11시경 점심식사를 위해 둘러보던 중 롤링 파스타집 간판이 눈에 띄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직접 방문해서 먹어본 개인적인 후기로, 입맛에 따라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롤링 파스타 김포 구래점 위치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6번 길 41

<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20 >

점심식사를 위해 둘러보던 중에 눈에 들어오던 간판이 있었는데, 방송에서 봐서 익숙한 아는 얼굴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롤링 파스타라는 곳인데, 2층에 위치해 있고, 깔끔한 분위기가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롤링 파스타의 이름 아래에는 이탈리아 파스타의 캐주얼한 변화라고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파스타의 대중화? 또는 퓨전 파스타 이런 느낌으로 해석하면 될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롤링 파스타 홈페이지에서는 본질만 담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와 잔 와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좋은 식재료, 스마트한 가격, 트렌디한 음식, 분위기 있는 공간이 이 브랜드에서 추구하고자 하는 바인 것 같습니다.>

방문한 시각이 11시라 매장에는 3~4팀의 손님이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했고, 물과 접시, 피클은 셀프바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우드와 블루의 색감이 깔끔하게 조화롭습니다.

- 메뉴는 파스타가 주를 이루고,  뇨끼, 찹스테이크, 도리아, 필라프, 피자, 샐러드, 알코올, 무알콜 음료도 있습니다.

- 간장 우삼겹  파스타,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등 몇몇 파스타는 퓨전 느낌이 있습니다.

- 인당 파스타 1개씩,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빼쉐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 자몽, 레몬 에이드 각 한잔씩 그리고 쉬림프 베이컨 피자 작은 크기로 주문했습니다.

- 주문 총금액은 34,900원으로 다른 파스타집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자몽에이드/레모네이드 
각 3,500원

- 에이드 한 잔은 3,500원입니다.

- 적당한 단맛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의 에이드를 좋아하신다면 조금 덜 달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봉골레 파스타 
6,000원
맵기 ●○○○○
조개의 시원한 맛과 함께 마늘의 알싸함이 감도는 파스타

- 봉골레 파스타는 알리오 올리오랑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 오일에 파스타면을 볶아 조개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 파스타면은 탱글한 식감입니다.

- 마늘의 알싸함은 찾지 못했으나 중간중간 살짝 매콤한 부분이 깔끔하게 맛을 잡아주었습니다.

- 파스타양은 저에게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7,500원
맵기 ○○○○
부드러운 로제 크림에 새우를 넣어 풍미가 일품인 파스타

- 로제 크림 파스타는 치즈의 풍미가 좀 더 느껴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 개인적인 기준이지만, 제가 아는 로제 소스의 맛은 고소함이 좀 더 강했던 것 같아서 그에 비해 로제크림 파스타는 그런 맛이 좀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 소스가 걸쭉한 편은 아니라서 면에 코팅되는 쪽은 아니었습니다.

- 수저에 소스를 담고 면을 올려 같이 먹으니, 좀 더 소스를 진하게 느끼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맛은 괜찮았지만, 로제의 개성이 좀 더 살아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빼쉐 파스타 
7,900원
맵기 ○○○
토마토소스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매콤하고 깔끔한 국물 파스타

- 빼쉐 파스타는 한입 먹자마자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 살짝 매콤하면서도 토마토소스의 감칠맛이 파스타와 잘 어우러졌습니다.

- 국물이 넉넉하게 있어서, 파스타와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 좋았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보기에도 풍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쉬림프 베이컨 피자 
스몰 6,500원/미듐 8,000원
새우와 베이컨이 토핑 된 달콤한 맛의 피자

- 스몰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정말 작기는 했습니다.

- 고르곤 졸라처럼 토르티야처럼 얇은 도우에 치즈와 토핑을 올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 쉬림프 베이컨 피자는 짭조름한 베이컨이 올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피자였습니다.

 

 마무리 
가성비 좋은 파스타집
성인 남성 기준, 파스타양이 적게 느껴질 수 있음

 

 

2021.05.31 - [음식여행] - 김포 진흥관 방문 후기 _ 맛있는 녀석들에 4년전 나왔던 중국집

 

김포 진흥관 방문 후기 _ 맛있는 녀석들에 4년전 나왔던 중국집

뮈냥의 음식여행입니다. 김포 진흥관 방문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김포 송추 진흥관이라는 중국음식점은 제가 버스로 지나다니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115회 방송(2017년도 5월 5

amy7712.tistory.com

2020.10.14 - [음식여행] - 김포 돈까스고집 후기

 

김포 돈까스고집 후기

뮈냥의 음식여행입니다. 오늘은 돈까스고집 김포점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김포 맛집을 검색하였더니, 돈까스 고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마음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첫 방문

amy7712.tistory.com

2021.03.17 - [음식여행] - 김포 구래동 소백양 훠궈 후기 _ 중국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음식점

 

김포 구래동 소백양 훠궈 후기 _ 중국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음식점

뮈냥의 음식여행입니다. 구래동 소백양 훠궈를 소개합니다. 중국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전문점 소백양 훠궈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이어서 여러 곳에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김포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