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솥뚜껑 삼겹살 맛집 '목구멍'엔 항상 사람이 많다 : 김포구래점 후기

by 뮈냥 2024. 1. 3.
728x90

'목구멍'이라는 독특한 네이밍의 솥뚜껑 삼겹살집은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좋은 가격에 고기 맛까지 보장되어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에요.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목구멍에 가 보았어요. 


솥뚜껑 삼겹살 맛집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구워주는 고깃집, 목구멍

김포 구래동은 많은 음식점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고깃집 '목구멍'은 독특한 이름이 한번 들으면 잊어버릴 수가 없을 듯해요. 게다가 항상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던 곳이었어요.

 

드디어 '목구멍'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날이 왔습니다. 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자리의 여유가 많아서 빠르게 착석했어요. 

 

인상 깊었던 '목구멍', 사진과 함께 쭉 정리해 보았어요.

반응형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김포구래점

☞ '목구멍'의 분위기

'목구멍'의 인테리어는 안팎으로 보았을 때, 레트로한 분위기예요. 그런 점이 재미있기도 하고 친근하기도 했어요.

 

처음 방문했을 땐, 빈자리도 있었지만, 식사를 마치고 밖을 나오니 역시나 이날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 '목구멍' 김포 구래점 위치

  •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8로 400
  • 영업시간 : 월~금 15:00~24:00 / 토, 일 12:00~24:00
  • 주차 : 건물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기본 세팅

☞ '목구멍' 기본 세팅

솥뚜껑에 고기와 같이 올려서 구워 먹기 좋은 김치, 갓김치, 콩나물 무침, 마늘이 기본으로 제공돼요. 

 

또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파절이, 양파절임, 제주 멜젓, 쌈장, 매운 소스도 나온답니다.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삼겹살과 목살

☞ '목구멍' 삼겹살, 목살 가격

삼겹살과 목살을 2인분씩 주문했는데요, 삼겹살과 목살은 1인분에 180g 13,000원이에요.

 

갈빗살도 메뉴에 있는데 150g에 19,000원이에요.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삼겹살과 목살

☞ '목구멍'의 서비스

'목구멍'의 가격이 더 괜찮다고 느껴지는 포인트는 바로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예요.

 

직원분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고기상태를 확인하고, 굽고, 자르고... 맛있게 구워진 상태를 알려주기까지!

 

사실 고깃집 가면 굽느라고 정신이 없긴 하거든요. 구워주니깐 세상 편함을 느꼈답니다.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미나리

☞ '목구멍' 더 맛있게 즐기기

'목구멍'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 중에 미나리가 있어요. 주문하면 직원분이 타이밍에 맞춰서 솥뚜껑 위에 올려주세요.

 

미나리는 고기와 곁들여서 먹으면 향긋하니 좋아요.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고기 구워지는 중

☞ '목구멍' 식사 후기

솥뚜껑 위에 목살, 삼겹살, 미나리, 김치, 콩나물 볶음, 갓김치가 푸짐하게 구워지니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어요.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고기 구워지는 중

두툼했던 고기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서 맛있게 구워졌어요.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시니, 관전만 하고 있었네요.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고기 구워지는 중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고기쌈

고기와 함께 여러 가지를 올려서 쌈을 싸서 먹으니 꿀맛!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양파와 파채 그리고 소스

양파절임과 파채에서 꼬순 참기름 향이 가득했는데,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으니 역시 꿀맛!

 

매운 소스는 불닭소스맛과 비슷했어요. 많이 맵고, 단맛도 있어서 저는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그냥 고기맛만 즐기고 싶을 정도로 고기가 맛있었어요.

솥뚜껑 삼겹살집 목구멍 고기 한 점

'목구멍'에 왜 항상 사람이 많았는지, 먹어보니 알겠어요. 돼지고기에 잡내가 1도 없고, 두툼하니 육즙을 품고 있어 맛이 좋았어요.

 

목살과 삼겹살 중에서 선택하자면 삼겹살이 좋았는데, 비계 부분이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식감과 맛이 더 좋았어요. 

 

아는 맛이 무섭다고 '목구멍' 근처를 지나갈 때면 그 맛이 생각나서 또 가고 싶어 지는 곳이랍니다. 조만간 재방문할 것 같아요.

 

마무리

서비스 만족, 고기 맛 만족, 재방문 의사 200%


제주 감성 고깃집, 제줏간 방문 후기

 

제주 감성 고깃집, 제줏간 방문 후기

김포 구래동에 있는 제주 감성 고깃집, 제줏간에 다녀왔어요. 제주 흑돼지와 양푼 비빔밥, 활화산 볶음밥 등의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에요. 제공되는 물은 생수가 아니고, 옥수수수염차

amy7712.tistory.com

리뉴얼 된 NEW 명륜진사갈비 내돈내산 후기 : 무한 리필 고기 뷔페

 

리뉴얼 된 NEW 명륜진사갈비 내돈내산 후기 : 무한 리필 고기 뷔페

명륜진사갈비는 무한 리필 고기 뷔페 프랜차이즈 음식점으로 양념돼지갈비가 대표 메뉴입니다. 새롭게 바뀐 명륜지사갈비에 방문하여 가격, 분위기, 맛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무한 리필 고기

amy7712.tistory.com

김포 도담갈비 다녀왔어요.

 

김포 도담갈비 다녀왔어요.

저희 집은 가족 모두 고기를 좋아해요. 최근에는 집에서 돼지갈비를 구워 먹었는데, 역시 돼지갈비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더라고요. 오랜만에 김포에 위치한 도담갈비집을 방문했답니다. 예전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