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시선강탈 '아이스팩토리' 생과일 아이스바 : 자두샤벳 & 망고샤벳

by 뮈냥 2023. 12. 19.
728x90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에 있는 '아이스팩토리'는 생과일이 넣어 만든 수제아이스크림 샵입니다. 특허 등록된 꺾임 스틱을 채택하고 3d 일회용 몰드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아이스팩토리 롯데몰 김포공항점

아이스팩토리, 자두샤벳&망고샤벳 후기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친구와 만나 식사를 했어요. 식사 후에 롯데몰을 걷다가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바로 아이스팩토리라는 곳인데, 색감이 예쁘고 모양이 귀여운 아이스바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식사 후라 입가심으로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진열장 앞에 섰는데, 색과 모양이 다양해서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한참을 망설이다 심플한 모양의 자두 샤벳과 망고 샤벳을 선택했어.  

아이스팩토리 롯데몰 김포공항점

☞ 아이스팩토리 파는 곳

김포 롯데몰 GF층, 롯데월드 어드벤처 2층 그리고 일부 키즈카페 등에 입점되어 있어요.

 

그 외 아이스 팩토리 전용 자판기가 설치된 곳도 있는데, 롯데월드 어드벤처 4층과 매직아일랜드에 있고, 쇼핑몰과 무인 카페 등에서도 설치된 곳이 있다고 해요.

아이스팩토리 롯데몰 김포공항점

☞ 아이스팩토리만의 특별함

아이스팩토리의 아이스크림은 모두 스틱형태인데, 딱 보면 특별함이 느껴져요. 

 

반짝이는 예쁜 사탕처럼 보이는데, 꽃, 하트, 초콜릿, 스마일 등 귀여운 모양과 알록달록한 색상이 시선을 사로잡는 답니다.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바로 앞쪽에 위치한 벤치에서 먹었는데요, 지나가는 아이들이 예쁜 아이스크림을 보고 그냥 지나치지 못하더라고요. 

아이스팩토리 롯데몰 김포공항점

☞ 자두 샤벳 & 망고 샤벳의 맛

자두 샤벳과 망고 샤벳, 두 가지 맛을 주문했어요. 저는 망고 샤벳, 친구는 자두 샤벳을 선택했어요.

 

아이스크림을 받고 좋았던 점은 흘림방지 받침대예요. 아이스 바를 먹다 보면 중간부터 흐르기 시작해서 손이 끈적해지는 단점을 보완해 주더라고요.

 

그리고 아이스바가 반짝반짝 광택이 나는 것이 눈으로 즐기기에도 좋았답니다.

 

맛은 과일주스를 얼린 듯한 맛이에요. 시원하고 달콤해서 여름에 먹으면 딱 좋을 듯싶었어요. 

 

식사 후라 달콤한 과일맛을 선택했는데, 다음에는 진한 초코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다 먹고 나서 보니, 아이스바 스틱이 특이했어요. 종이인가 플라스틱인가 했는데, 나중에 확인해 보니 꺾인 스틱이라고 하네요. 사실 이 부분은 잘 모르고 먹었어요.

 

마무리

예쁨과 특별함을 장착한 수제아이스크림이라 가격대가 착하지 않음.

놀이공원에서 먹는 솜사탕처럼 기분 내기 좋은 아이스크림!


생초코 품은 라벨리 생초코바, 제 점수는요!(파는곳/가격/맛 후기)

 

생초코 품은 라벨리 생초코바, 제 점수는요!(파는곳/가격/맛 후기)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벨리에 출시한 아이스크림 중 트위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직접 구매해 보았습니다. 라벨리 제품을 파는 곳, 가격, 맛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라벨리

amy7712.tistory.com

아이스 샤인머스켓 탕후루 후기 : 아이스크림일까? 과일일까?

 

아이스 샤인머스켓 탕후루 후기 : 아이스크림일까? 과일일까?

샤인머스캣을 꼬치에 꽂아서 설탕물 코팅을 하고, 얼린 반짝반짝한 과일 간식, '아이스 샤인머스캣 탕후루'입니다. 탕후루를 만드는 과정이 간단하지만, 은근히 까다로워서 완성품을 만들기가

amy7712.tistory.com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죠스바는 어릴 적에 많이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예요. 먹고 나면 입술과 혀가 시커멓게 변해있어서 피식 웃음이 나오는 아이스크림이지요. 추억 속 죠스바가 달라졌어요! 바로 핑크 죠스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