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커스터드콘 후기, 커스터드는 더 이상 빵 속 크림이 아니다.

by 뮈냥 2023. 1. 8.
728x90

서주 신상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가격, 영양성분, 용량, 맛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커스터드 하면, 빵속에 들어있는 연노란색의 크림이나, 카스타드라고 불리는 빵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더 이상 빵속의 커스터드가 아닙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다시 태어난 커스터드콘!

 

갓 태어난 햇병아리처럼 귀여운 노란 포장지에 이끌려 먹어보았습니다. 커스터드콘, 궁금하시죠?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 서주 커스터드콘 가격 및 소개

  • 판매가 : 900원
  • 소개 : 달달한 커스터드맛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캐러멜칩으로 즐기는 콘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영양정보

☞ 서주 커스터드콘 영양성분

(내용량 150ml/ 열량 220kcal)

  • 나트륨 65ml
  • 탄수화물 32g
  • 당류 19g
  • 지방 9g
  • 콜레스테롤 10mg
  • 단백질 3g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함량

☞ 서주 커스터드콘 함량

  • 아이스밀크(유지방) 2%
  • 카라멜스프린터 3%
반응형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빵속에 들어있는 커스터드 크림처럼 커스터드콘은 연노랑색이에요.

 

카스타드 빵이 연상되는 맛이었어요. 커스터드맛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녹아 나와서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딱이었어요.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아이스크림 위쪽에 토핑으로 뿌려져 있는 것이 바로 카라멜스프린터예요.

 

달고나와 같은 식감인데, 맛은 밀크카라멜과 비슷해요. 밀크카라멜은 종이에 쌓여있는 네모 모양의 카라멜이에요. 아주 어릴 적에 많이 먹었는데, 찾아보니 요즘도 나오네요! 

 

입속에서 몇 번 사각 하면 사라지는 카라멜스프린터가 매력적이었어요. 심지어 너무 금방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그게 매력인 것 같습니다. 아련하게 생각날 정도의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아쉽다.. 아쉽다.. 또 먹고 싶다...

서주 아이스크림 커스터드콘

아이스크림을 담고 있는 콘과자 부분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익숙한 과자맛이 나서 한참을 생각했는데, 그 맛이 바로 센베이 과자맛이었어요. 센베이 과자를 먹어보면 다른 과자와는 달리 달고나처럼 설탕을 녹여낸 듯한 맛이 과자에서 나는 것이 매력이죠. 커스터드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리는 콘과자였고, 그래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새로운 맛, 신상 아이스크림! 찾아서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마무리
너무 커스터드 같지 않아서 좋다.

브라보콘 피스타치오, 서주 민트리치콘 _ 민트색 아이스크림 콘

 

브라보콘 피스타치오, 서주 민트리치콘 _ 민트색 아이스크림 콘

하늘색과 연두색을 오묘하게 섞어 놓은 듯한 민트색이 매력 있게 느껴지는데요. 그 매력 있는 민트색에 이끌려 두 가지 아이스크림 콘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두 종류의 아이스크림은 모두 민

amy7712.tistory.com

오마이콘 슈퍼콘 3가지 맛 후기

 

오마이콘 슈퍼콘 3가지 맛 후기

얼마 전에 동네에 큰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겼습니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아서 한 보따리 사서 냉동실에 쟁여두었네요. 본 포스팅에서는 슈퍼콘 3가지 맛을 준비했습니다. 주관적인 견해가

amy7712.tistory.com

떠먹는 돼지바 아이스크림 후기

 

떠먹는 돼지바 아이스크림 후기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돼지바, 어릴 적에 먹던 맛은 하얀 밀크 아이스크림에 초코와 초코 크런치가 범벅되어 있어서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어요. 언제부턴가 아이스크림 속에 딸기 시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