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코코케이크 내돈내산 구매 후기_케이크 1호가 이 가격? 역대급 가성비

by 뮈냥 2023. 12. 13.
728x90

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수제케이크를 판매하는 코코케이크에 방문하여 비쥬얼 케이크 1호를 직접 구매했어요. 예약을 통해서 디자인과 레터링까지 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 용품도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찾았다! 가성비 케이크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코코케이크 구매 후기

요즘 케이크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올랐어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 가보니 가장 작은 1호 사이즈가  2만 원 이상하더라고요. 그래도 축하할 일이 있으면 케이크라도 하나 있어야 기분이 나니, 비싸더라도 사게 되네요.

 

특히 12월의 집안 행사가 많아서 케이크를 살 일이 많은데, 혹시 주변에 가격이 착한 케이크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코코케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코코케이크에서는 처음 사보는 것이기도 하고 기념일 케이크라서 비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직접 방문해서 눈으로 보고 골라왔답니다.

반응형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상자

☞ 코코케이크 김포 구래점

  • 위치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5번 길 180 1층
  • 교통편 : 구래역 4번 출구에서 381m(메가박스 영화관 건물 1층)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매장이에요. 매장 앞에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어서 밖에서도 충분히 케이크를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정찰로 표시되어 있어서 맘 편하게 고를 수 있었답니다.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 코코케이크의 가격대

진열장에 있는 케이크 가격을 보고 놀랬는데요, 1호 사이즈의 생크림 케이크가 13,000원! 이 가격 진짜 실화입니까? 요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격이더라고요.

 

13,000원부터 시작해서 16,000원, 18,000원... 물론 3만 원대의 케이크도 있었어요.

 

또 2~3일 전에 예약하면 케이크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거나, 글씨를 넣는 레터링 서비스도 있었어요.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 비쥬얼 케이크 1호 구매 정보

제가 방문했을 때, 진열대에는 비주얼 케이크가 2종류 있었어요. 코코케이크에서 가격이 가장 착한 아이였어요.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캐릭터 모양의 케이크나 티라미스 케이크에 눈길이 갔지만, 가장 가격이 착한 케이크의 맛을 보자라는 심리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13,000원이고, 초는 제공이 되지 않아서, 매장에 있는 것을 구매했어요.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 비쥬얼 케이크 1호 가성비

일단 비주얼케이크 1호는 뚜*쥬르나 파*바게트에서 파는 1호 사이즈와 동일해요.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그리고 크림이 그냥 크림이 아닌 생크림이에요. 그럼에도 13,000원이었어요. 다른 곳에서는 생크림 1호가 2만 원이 넘더라고요.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촛불 점화

사실상 기념일 케이크는 축하의 의미가 크기 때문에 가성비 케이크도 좋을 듯해요. 

코코케이크 비쥬얼 케이크 1호 컷팅

☞ 비쥬얼 케이크 1호의 맛

13,000원이라는 가격을 감안하고, 먹어 보았어요. 케이크 시트도 촉촉하고, 생크림도 부드러웠어요. 

 

아무래도 생크림에서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깊은 우유맛이 덜 하긴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만하면 괜찮다 싶더라고요.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욕심일 듯하고요. 가성비 있는 케이크를 찾는다면 코코케이크에서 사보는 것도 괜찮답니다.

 

마무리

생크림맛에 예민한 분들은 패스, 축하의 의미로 가성비 좋은 케이크를 찾는다면 오케이!


뚜레쥬르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후기_취향저격 상자까지 예쁨

 

뚜레쥬르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후기_취향저격 상자까지 예쁨

뚜레쥬르와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가 콜라보 한 예쁜 케이크가 출시되었어요. 아이들 뿐 아니라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어른이의 마음까지 심쿵 저격한 케이크랍니다. 뚜레쥬르 프린세스

amy7712.tistory.com

노브랜드 치즈 크림 케익 후기 : 가격, 용량, 칼로리, 영양정보

 

노브랜드 치즈 크림 케익 후기 : 가격, 용량, 칼로리, 영양정보

치크케이크는 겉면이 갈색이고, 속은 노랗고 부드러운 케이크로 커스터드 파이의 한종류예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중 하나랍니다. 크림치즈, 계란, 박력분, 우유, 레몬즙으로 만드는 치

amy7712.tistory.com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롤 후기 _ 선물로 추천하고픈 롤케익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롤 후기 _ 선물로 추천하고픈 롤케익

도지마롤을 닮은 롤케익 대전의 명물 하면 성심당 튀김소보로가 떠오르는데요, 성심당은 저의 여행 위시리스트에 담겨있는 빵집이에요. 며칠 전 대전에 사는 지인분이 방문하셨어요. 그런데 생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