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퓨전 짬뽕 맛집, 니뽕내뽕 김포구래점 후기 및 메뉴 추천

by 뮈냥 2024. 1. 4.
728x90

니뽕내뽕은 퓨전 짬뽕 요리를 파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에요. 니뽕내뽕의 메뉴는 뽕으로 끝나는 퓨전 짬뽕부터 리조또, 볶음밥, 피자, 짜장면도 있어요.


퓨전 짬뽕 맛집

니뽕내뽕 김포 구래점

니뽕내뽕 메뉴 추천 및 후기

김포로 이사오기 전에 니뽕내뽕 부천점에서 처음 토뽕을 먹어보고 반해서, 여러 번 방문했었어요. 그러다가 몇 년 전에 김포로 이사 왔는데, 니뽕내뽕이 가까운 곳에 없어서 많이 아쉬웠답니다.

 

최근에 구래동을 지나는데, 니뽕내뽕 간판이 걸린 것을 보고 엄청 반가웠어요. 오랜만에 니뽕내뽕을 방문했는데, 기존의 메뉴 말고도 새로이 추가된 메뉴들이 있었어요.

반응형

니뽕내뽕 김포 구래점 위치
니뽕내뽕 김포 구래점

☞ 니뽕내뽕 김포 구래점

  • 위치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4로 513
  • 대중교통 : 구래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버거킹 건물 2층)
  • 영업시간 : 11시~22시(연중무휴) 
  • 주차 가능 : 건물 내부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2시간 무료 

니뽕내뽕 김포 구래점 메뉴판

☞ 니뽕내뽕 메뉴 및 가격

  • 차뽕/일뽕 : 9,000원
  • 태뽕/고기짜장/맵짜장 : 9,500원
  • 쏘야뽕/맵쏘야뽕/크뽕/토뽕/핫시크 리조또 : 10,900원
  • 크림불고기 리조또/니피자/내피자 : 11,500원
  • 맵크뽕/로뽕/콘치즈크뽕/마라볶음밥/로제불고기 리조또/맵로제 리조또 : 11,900원
  • 마라크뽕/맵쏘피자/페피자/콘치즈피자 : 12,900원

이외 세트로 선택가능한 메뉴도 있어요. 주문 가능한 에이드는 체리, 청포도, 애플망고, 자몽, 오렌지 맛이 있고, 0.5L는 4,000원 1L는 8,000원이에요.

니뽕내뽕 김포 구래점 내부

☞ 니뽕내뽕 김포구래점 내부

김포 구래점 니뽕내뽕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매장이에요. 그래서 매장 내부가 깨끗했어요. 블랙과 화이트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이고 좋았답니다.

니뽕내뽕 김포 구래점 테이블 오더기

☞ 니뽕내뽕 테이블 오더

테이블마다 테이블 오더기가 있어서 자리에서 메뉴 확인 및 주문, 결재까지 가능한 시스템이었어요. 요즘 이렇게 주문하는 매장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요즘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매장도 있긴 한데, 줄이 생기면 빨리 골라야 해서 불편해요. 그에 비하면 테이블 오더는 안정감도 있고, 훨씬 편한 방식이에요.

니뽕내뽕 맵로제 리조또

☞ 니뽕내뽕 '맵로제 리조또'

  • 주문 가격 : 11,900원
  • 메뉴 설명 : 특제 로제소스와 불고기, 매운맛 로제리조또

니뽕내뽕 맵로제 리조또

맵로제 리조또는 진한 로제의 맛이었어요. 매콤함까지 있어서 자칫 치즈맛으로 느끼해질 수 있는 포인트를 잘 잡아주었답니다.

니뽕내뽕 맵로제 리조또

니뽕내뽕은 짬뽕이 주력 메뉴이지만, 맵로제 리조또도 맛있었어요.

니뽕내뽕 차뽕

☞ 니뽕내뽕 '차뽕'

  • 주문 가격 : 9,000원
  • 메뉴 설명 : 매콤한 짬뽕에 불맛을 더한 니뽕내뽕 베스트 메뉴
  • 1~3단계까지 매운맛 조절 가능

니뽕내뽕 차뽕

차뽕은 불맛이 살아있는 짬뽕이에요. 칼칼하면서 진한 짬뽕 국물맛이 계속 흡입하게 만든답니다. 일반적인 짬뽕보다 맛있어요.

니뽕내뽕 토뽕

☞ 니뽕내뽕 '토뽕'

  • 주문 가격 : 10,900원
  • 메뉴 설명: 토마토와 통마늘이 어우러진 살짝 매콤한 짬뽕

니뽕내뽕 토뽕

토뽕은 짬뽕에 토마토를 섞은 맛인데, 지인분이 추천해 줘서 먹게 되었어요. 사실 토뽕을 알기 전까지는 짬뽕과 토마토 조합이 맛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안 해봤었거든요.

 

처음 토뽕의 맛을 접했을 때, 이 감칠맛은 무엇? 스파게티도 아니고, 짬뽕도 아닌데 계속 입에서 착 감기는 국물맛이 정말 좋았어요.

 

오랜만에 토뽕을 다시 먹게 되었는데, 그 맛 그대로 변하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행복했어요.

니뽕내뽕 토뽕

☞ 니뽕내뽕 메뉴 추천

  • 매콤 칼칼하고 불맛이 있는 짬뽕이 좋다면? 차뽕을 추천해요!
  • 매운맛이 적고, 감칠맛과 부드러움이 가득한 퓨전맛이 좋다면? 토뽕을 추천해요!
  • 오늘은 면보다 밥이 당긴다! 치즈맛과 로제맛을 좋아한다면? 맵로제 리조또도 좋아요!

마무리

익숙한 맛이지만, 특별함이 있는 퓨전 짬뽕이에요. 진한 국물맛이 좋아요!


이마트 중식당, 매란방 방문 후기 : 차돌 짜장면, 사천 마라탕면, 탕수육

 

이마트 중식당, 매란방 방문 후기 : 차돌 짜장면, 사천 마라탕면, 탕수육

최근에 이마트 김포한강점에 중식당 '매란방'이 입점했어요. 마트 안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편이에요. 잘 꾸며진 '매란방'의 인테리어에 끌려 방문해 보았어요. '매란방' 메뉴는 차돌 짜장면,

amy7712.tistory.com

홍콩반점 0410 김포구래점 방문 후기_메뉴 고기짬뽕,탕수육,짜장면

 

홍콩반점 0410 김포구래점 방문 후기_메뉴 고기짬뽕,탕수육,짜장면

잠깐 외출했다가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홍콩반점에 들렀어요. 거의 6개월 만에 방문했는데, 그 사이에 고기 짬뽕과 고기 짜장 메뉴가 출시되었네요. 작년에 방

amy7712.tistory.com

김포 진흥관 방문 후기 _ 맛있는 녀석들에 4년전 나왔던 중국집

 

김포 진흥관 방문 후기 _ 맛있는 녀석들에 4년전 나왔던 중국집

김포 진흥관 방문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김포 송추 진흥관이라는 중국음식점은 제가 버스로 지나다니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115회 방송(2017년도 5월 5일 자장면/탕수육 편 방영)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