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new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후기)

by 뮈냥 2022. 5. 12.
728x90

맥도날드 맥모닝

굿모닝! 맥모닝!

맥모닝은 주로 여행 갈 때 휴게소에서 아침식사로 많이 먹었어요. 최근에는 코로나로 여행을 도통 못 가서 맥모닝을 먹을 기회가 없었네요. 

 

오랜만에 리뉴얼되었다는 맥도날드 소식을 듣고, 여행 가는 기분도 낼 겸, 영화보기 전에 아침식사로 맥모닝을 먹으러 방문했답니다.

 

맥모닝은 하루 종일 판매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해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맥모닝

  • 맥모닝 운영시간 :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
  • 주문 가능한 메뉴 :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 치킨 치즈 머핀,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상하이 치킨 스낵랩, 핫케익

 

맥런치

  • 맥런치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 점심 할인 가격으로 맥런치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요.

 

 

 

 

맥도날드 김포장기 DT점

  • 김포 골드라인 장기역 4번 출구에서 240m에 위치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연중무휴)
  • 드라이브 스루, 매장 취식 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맥도날드 김포장기점

맥도날드 김포 장기점은 첫 방문이에요.

 

맥도날드 매장 1층은 주문하는 곳과 테이블이 조금 있고, 2층은 좌석이 많고, 넓은 편이에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가 꽤 괜찮답니다. 

 

휴일이고, 오전 8시경이었음에도 주문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과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어요.

 

기존에 있던 맥모닝 메뉴는 잉글리쉬 머핀 사이에 햄, 계란, 치즈가 들어간 에그 맥머핀이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맥모닝 메뉴는 빵 부분이 바뀌어서 소프트 번이라는 이름이 붙었어요.

멕도날드 이벤트

맥도날드에서 레고랜드 투게더 팩을 먹으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최근에 춘천에 레고랜드가 개장했는데,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햄버거도 먹고,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고 일석이조 이벤트네요! 

맥모닝 신메뉴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소프트 번으로 바뀐 빵이 어떨지 궁금해서 개봉 전부터 설레었답니다.

맥도날드 아메리카노

방문한 날에는 아메리카노 업그레이드 행사를 하고 있어서, 레귤러 가격에 라지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침에 고소한 커피 향을 맡으니, 잠도 깨고 기분도 좋아졌어요.

맥모닝 신메뉴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맥모닝 신메뉴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 영양정보

(출처 : 맥도날드 홈페이지 참조)

  • 중량 227g/ 열량 502kcal
  • 당 7g, 단백질 20g, 포화지방 10.5g 나트륨 862mg

맥모닝 신메뉴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짜잔! 소프트 번이에요!

동글동글하고 윤기 나는 번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첫인상 합격!

맥모닝 신메뉴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맥모닝 신메뉴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소프트 번 사이에는  토마토, 양상추, 계란, 치즈, 소시지 패티가 들어있어요.

맥모닝 소프트번

소프트 번, 이름처럼 빵의 식감이 부드럽고, 폭신했어요.

 

부드러운 빵과 아삭한 야채, 그리고 계란, 치즈, 소시지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아침에 먹기 딱 좋았어요. 양상추도 신선하고 전체적인 퀄리티가 좋아서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마무리
즐거웠던 맥모닝 타임

버거킹 기네스와퍼 후기 _ 까만 빵 햄버거

 

버거킹 기네스와퍼 후기 _ 까만 빵 햄버거

버거킹은 오랜만입니다. 햄버거는 늘 먹던 거 위주로 먹는데요. 버거킹 메뉴를 봤더니,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특히 까만 빵 햄버거가 제 맘을 사로잡았네요. 버거킹 블랙 햄버거의 이름은 기

amy7712.tistory.com

치즈홀릭버거(체다) 송중기님의 신상 버거 그리고 닭강정 트리오

 

치즈홀릭버거(체다) 송중기님의 신상 버거 그리고 닭강정 트리오

맘스터치 신상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TV에서 신상품 치즈 홀릭 버거를 송중기 배우님이 들고 계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워낙 치즈에 진심이어서 이건 꼭 먹어 봐야겠다 싶었습니다. 드디어 주문

amy7712.tistory.com

딥치즈버거, 내슈빌핫치킨버거,인크레더블버거 _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내슈빌핫치킨버거,인크레더블버거 _ 맘스터치

뮈냥의 장바구니입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햄버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맘스터치가 생긴 이래 맘스터치 햄버거는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먹고 있습니다. 타 햄버거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