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새는 빠삭한 새우칩의 줄임말로 새우가 들어간 스낵이에요. 이번에 새로운 청양마요 맛이 나왔어요. 기존의 새우칩에서 청양마요 시즈닝이 더해져서 매콤하고 바삭한 것이 특징이에요.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빠새 새로운 맛
먹태 말고 새우, 청양마요맛 빠새
먹태맛 스낵류가 대세인 요즘, 먹태맛 스낵을 살펴보면 따라오는 수식이 있어요. 바로 청양마요맛이에요.
구운 먹태에 청양마요 소스를 찍어 먹는 조합으로 많이 즐기는데요. 그 맛에 아이디어를 얻어서 먹태맛 스낵이 탄생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런데 청양마요맛은 청양마요맛인데, 먹태가 아니고 새우 조합의 스낵이 있더라고요. 바로 빠새예요.
기존의 빠새는 새우칩 스낵인데, 요즘 유행하는 청양마요맛이 더해져서 나왔어요.
새우와 청양마요맛 조합은 과연 어떨까요? 직접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 빠새 청양마요맛 파는 곳, 가격
저는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빠새는 편의점, 마트 등에서 쉽게 살 수 있어요.
용량은 45g과 100g 두 종류가 있어요.
100g 1 봉지는 대략 2,480원 정도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어요.
45g 1 봉지를 1,000원에 대형마트에서 샀어요. 매장마다 가격의 차이가 조금씩 있답니다.
☞ 빠새 청양마요맛 살펴보기
알싸한 맛을 내는 청양고추와 고소한 맛을 내는 마요네즈가 먹태와도 잘 어울리지만, 새우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빠새 스낵에는 새우의 함량이 4.9%나 돼요. 거기에 청양마요맛 시즈닝이 4.3% 들어있고요.
☞ 빠새 청양마요맛 영양 성분
빠세 45g 한 봉지의 열량은 250kcal예요.
나트륨 270mg, 탄수화물 25g, 지방 16g, 단백질 2g
☞ 빠새 청양마요맛 후기
봉지를 뜯었을 때, 짭짤한 풍미가 있었고, 마요네즈 풍미도 있었어요. 새우가 들어간 스낵이지만 새우깡과 같은 향이 나지는 않았어요.
직사각형 모양의 스낵이고, 겉면은 튀겨진 형태가 그대로 보여서 바삭함이 느껴졌어요.
실제로 한입 먹었을 때, '와그작'하고 부서지는 가벼운 바삭함이 있었어요.
처음에 새우맛이 나고, 그 뒤로 매콤함이 따라와요. 그렇다고 매운 과자는 아니고요, 살짝 건드려지는 알싸함이 있어요.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과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 조합은 언제나 찬성입니다. 바삭한 새우칩에 입혀져서 짭짤하니 맛이 있었어요.
빠새를 한입 두 입 먹다 보니 맥주가 자연스레 생각났어요. 시원한 맥주에 안주로 곁들이면 잘 어울릴 맛이에요.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 후기_먹태깡과 다른점, 파는곳, 가격
먹태청양마요맛 콜라보 어디까지? 먹태 청양 쿠키 내돈내산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