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성심당에서 만난 미스터홍은 화이트 초콜릿과 크랜베리를 넣은 곡물 빵에 홍차향이 가미되어서 독특하고, 매력이 있어요.
성심당 빵 추천
홍차빵, 미스터홍 후기
유명한 빵집 대전 성심당에서 빵을 샀어요. 늘 사람들로 붐벼서 미리 사야 할 빵을 정해두고 방문하면 좋답니다.
고른 빵 중에서 미스터홍은 오묘한 핑크색이 도는 홍차빵이었어요..
개성이 강해 보이는 외형이었지만, 튀지 않으면서도 매력적이어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 성심당 미스터홍 가격
대전 성심당에서 살 수 있는 미스터홍(홍차빵)의 가격은 2,800원이에요. 크기는 가로 8센티, 세로 11센티 정도의 크기랍니다.
☞ 성심당 미스터홍 살펴보기
미스터홍이라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홍차빵이랍니다.
홍국쌀을 사용하여 진분홍색을 입힌 담백한 빵속에 홍차향이 은은하게 배어 나오고, 크랜베리와 화이트 초콜릿이 더해져서 쫀득하고 촉촉한 식감을 선사하는 빵이라고 해요.
표면을 자세히 살펴보면, 빵의 색이 진분홍이에요. 그리고 크랜베리가 콕콕 박혀 있는 것도 보였어요.
빵을 잘라서 속을 살펴보면, 하얀색 화이트 초콜릿과 빨간색 크랜베리가 들어있어요.
☞ 성심당 미스터홍 맛 후기
처음에 하얀색이 화이트 초콜릿인 줄 몰랐을 때는 크림치즈인가 했어요. 초콜릿임에도 많이 달지 않았어요.
크랜베리가 있는 부분을 씹었을 때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났어요.
빵 부분은 곡물 빵 종류인 듯, 단맛이 거의 없는 담백한 맛이었어요. 크랜베리와 화이트 초콜릿이 담백한 빵과 어우러지면서 밋밋하지 않았고, 적당한 맛을 선사했어요.
미스터홍의 특이점이라고 하면 은은하게 나는 홍차향이에요. 빵을 씹을 때 은은하게 올라오는 향이라서 기본적인 맛을 헤치지 않으면서, 매력적인 포인트로 느껴졌어요.
마무리
홍차를 좋아하지 않아도 무난하게 즐길수 있는 맛!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롤 후기 _ 선물로 추천하고픈 롤케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