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후참잘(후라이드참잘하는집) 순살치킨 후라이드/양념 반반 메뉴 후기

by 뮈냥 2023. 12. 17.
728x90

치킨 체인점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순살치킨으로 후라이드 반, 양념 반 메뉴를 주문했어요. 가게이름으로 사용한 정도로 후라이드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는데요,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감을 갖고 먹어보았어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후기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선택

전부터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라는 이름의 치킨집이 눈에 들어왔는데요, 이름에서 느껴지는 직관적인 느낌이 후라이드가 정말 맛있을 것만 같았어요.

 

"오늘은 치킨이 당긴다"는 그날이 되었어요. 마침 지나던 길에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치킨을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저를 끌어당겼다죠?

 

그래서 직접 방문해서 포장 주문하게 되었어요.

반응형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 후참잘 포장 주문 할인

순살 반반 메뉴를 주문했는데, 포장주문을 하면 4천 원이 할인되더라고요. 완전 개꿀이죠! 

 

집에서 배달을 시켰다면, 할인도 없고 배달료도 지불해야 했지만, 방문을 하니 배달료도 아끼고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엄청 할인받은 기분이었어요.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 후참잘 순살 반반 메뉴 가격

순살 반반은 메뉴 중에서 맛을 선택하면 비용이 추가가 돼요.

 

순살 반반 메뉴가 16,000원인데, 여기서 두 가지 메뉴를 고를 때, 후라이드는 추가 금액이 없고, 양념이 들어간 메뉴는 메뉴에 따라 1천 원부터 2천 원까지 추가될 수 있어요.

 

저는 순살 반반에 후라이드와 양념을 선택해서 1천 원 추가하고, 17,000원이 나왔어요. 거기에 방문 포장이라서 4천 원이 할인되어 13,000원에 주문했답니다.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 후참잘 순살 치킨 반반 포장

순살 치킨 반반 메뉴는 각각의 상자에 따로 포장되어 나왔어요. 다른 브랜드에서 반반메뉴는 거의 한 상자에 담겨서 나오는데, 여기는 따로 포장해 주시네요.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중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과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후라이드 치킨의 바삭함이 좀 더 잘 유지되었어요.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중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양념이 충분히 베일 정도로 흡수된 상태여서, 강정과 같은 스타일이었어요. 양념치킨의 소스가 바닥면에 흥건할 정도로 양념 소스를 많이 넣어 주셨어요.

후참잘 순살 후라이드 반반 메뉴 중 양념 치킨

☞ 순살 치킨 반반의 맛

먼저 순살 후라이드는 바삭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양념 순살 치킨은 양념이 촉촉하게 스며있었고, 달콤한 맛이어서 닭강정과 비슷했어요.  

 

특별한 메뉴라기보다 일반적인 순살치킨의 맛이어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돼요.

 

순살이라 먹기 편해서 맥주 안주로 좋았어요.

 

마무리

요즘 물가에 가격이 괜찮았음.


푸라닭 신메뉴 김부각 치킨, '김미바삭' 내돈내산 솔직 후기

 

푸라닭 신메뉴 김부각 치킨, '김미바삭' 내돈내산 솔직 후기

김미바삭 치킨과 삼색볼,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세트 메뉴 구성에 포함된 김미바삭 치킨은 푸라닭의 신메뉴로, 김부각을 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치킨이었어요.

amy7712.tistory.com

푸라닭 '마블로 악마' 치킨 후기

 

푸라닭 '마블로 악마' 치킨 후기

치킨을 고급스러움을 더한 푸라닭 치킨의 2023년 신제품, '마블로 악마'가 출시되었습니다. '마블로 악마'는 '악마'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마늘과 불맛이 한층 더 풍성해졌다고 합니다. '마

amy7712.tistory.com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만원의 행복 후기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만원의 행복 후기

인생닭강정 메뉴/ 순살 후라이드/ 수원 왕갈비 닭강정/ 가격/ 메뉴/ 후기 며칠 전, 새로 생긴 가게 앞에 줄이 섰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인생닭강정'이라는 가게가 오픈했는데, 단 하루 반값오

amy7712.tistory.com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치킨 후기_푸라덕트 미니언즈 한정판(노란색 치킨박스 & 주머니)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치킨 후기_푸라덕트 미니언즈 한정판(노란색 치킨박스 & 주머니)

푸라닭 순살 블랙 알리오 세트를 선물 받았어요. 요즘은 까똑으로도 선물을 줄 수 있어서, 친구로 등록되어있다면 누구에게나 선물을 보낼 수 있답니다. 선물 받은 치킨 교환권은 배달료를 지급

amy7712.tistory.com

노랑통닭 신제품 배달 후기, 맵싸한 3종 세트 순살 치킨

 

노랑통닭 신제품 배달 후기, 맵싸한 3종 세트 순살 치킨

"디핑소스 찍었노랑~ 바삭하노랑~"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설치된 영상 광고판에서 자주 보는 노랑 통닭 광고 덕에 치킨 주문하려니 생각이 나서 이번에는 노랑 통닭 신상 맵싸한 치킨을 주문하게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